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5
근데 뭔가 호떡맛인지는 잘 모르겠어 별로란 소리 많이 봤던거에 비해선 난 맛있게 먹은 듯 색이랑 생긴 것도 이쁘고 근데 내꺼엔 그 그림 모양이 별로 없더라 그게 좀 아쉬워

[잡담] 방탄 오레오 호떡맛 맛있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호떡맛 아니면 어떤 맛으로 느껴져?? 궁금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꿀맛에 가까운 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흑설탕맛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헤이즐넛 맛 나지않음? 호떡맛은 절대아니고 맛있어 색감도 이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ㅉㅏ루? 난 너무 달고 이상한약냄새나서 두개먹고 치움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맛있었음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 이거 유튜브에 광고 많이 나와서 궁금했는데ㅋㅋㅋㅋ 호떡맛이 약간 그 안에 흑설탕꿀 같은 느낌으로 만들었구나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달고나맛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어무 달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달고 맛잇긴 한데 호떡보단 시나몬향 나는 흑설탕맛?에 가까운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호떡보다 흑당버블티맛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걍 달고나같던데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달아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나도 맛있었음 딱 호떡안에들어가는 흑설탕맛 근데 좀더 달고나에가까운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호떡맛은 아님 달아 근데 맛은 있어 하지만 달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버스타다 타고 인스파 가면 익 있어?
16:25 l 조회 2
원빈 근데 태양의 후예도 군인인데 삭발도 싫고 해외 로케도 싫고
16:25 l 조회 24
우리 47프로 된거 맞아?1
16:25 l 조회 15
근데 알페스 궁금한게 찐형제같다 이거 타씨피 내려치기임?? 2
16:25 l 조회 23
아 나 벤버지 그리워서 카타르 월드컵 영상 보고있음...
16:24 l 조회 4
이상원 손목 진짜 얇다3
16:24 l 조회 16
축협 물갈이 안하면 우리나라 축구 곧 이탈리아 축구처럼 될듯1
16:24 l 조회 27
빅뱅 티켓팅 성공햤는데 와우 취소해도 ㄱㅊ음 티켓 안날아가?
16:23 l 조회 13
하투하 루드는 스텔라 파트가 바이럴된게 컸나?2
16:23 l 조회 46
니네 제일 좋아하는 정국이 노래 뭐야7
16:23 l 조회 19
검은색 입은 멤버 센터 치고 나가는거 시강 미쳤다1
16:22 l 조회 54
늦덕이라 투바투 입덕하고 연준이 솔로는 처음 맞이하는데2
16:22 l 조회 20
하긴 1차 많으면 정병 올 일이 없긴 하네 3
16:22 l 조회 61
와 처음 글써보는데 시간 진짜 오래걸리네
16:21 l 조회 8
인천공항 1텀널>인스파 택시 잘잡혀...?4
16:21 l 조회 33
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22
16:20 l 조회 130
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7
16:20 l 조회 74
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2
16:19 l 조회 40
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
16:19 l 조회 18
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 초파리? 날아다님25
16:18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