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85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4
이 글은 1년 전 (2025/6/1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국민신문고에 넣어도

중복이라고 지멋대로 종결시키고 현장 오지도 않고

지들 귀찮다고 일도 안함

대표 사진
익인1
국민신문고 중복신고 처리하기 까다로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존에 올렸던 것도 조치 안해놓고 멋대로 종결 때리길래 왜 멋대로 종결시키냐 했더니 그냥 그 이후로 올라오는 건 지들 멋대로 종결 때림 전화해서 따져야 하나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공무원이 흡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악성민원인들은 지들이 악성인지 모르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택이 금연구역이라 흡연하지 말라고 신고한게 악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가 담배피는 사람 얼굴 잘나오게 사진찍어서 신고하면 처리해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이고 동영상이고 찍어줘도 지들이 현장에서 안 보면 안해준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화해서 한번 따져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담배필때마다 공무원 달려가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 공무원 많아서 그런가 냅다 쓰니 진상 취급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요즘 공무원들 일은 대충하면서 돈은 많이 받고 싶어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사기가 올라올 수 없는 봉급인데 돈을 어캐 많이 받노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 ㄹㅇ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금연주역 설정한거 자체가 공무원이 한 일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흡연하지 말라고 넣어도 공무원이 할 수 있는게 없음 금연구역으로 지정도 이미 되어있는데 거기서 뭘 더 해..흡연하는 사람 잡겠다고 순찰 더 돌라고 할 수도 없음 경찰들한테... 거기서 공무원이 더 할 수 있는거라 해봤자 니가 흡연하는 사람 사진찍어서 신고하면 과태료물게하는거 정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경찰이 하는 일아니고 공무원이 하는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무원들 긁히는 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진짜 흡연 관련 민원 엄청 들어가긴 할듯 나도 진짜 흡연자들 없애버리고 싶어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학교 건물 내 사무실에서 담배피는 것도 못잡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과태료10만원인가 15만원인데 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속 구역 맞아?
단순 투기 신고는 환경위생과쪽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반화해서 그런취급받는듯
모든 공무원들이 그렇진 않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내친구들 맨날 야근하는디...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싸가지없는 공무원들 개많음
ㄹㅇ 공무원도 짤려야 제대로 하지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가 민원처리 담당인데 3번 이상 같은 글 중복으로 올리면 그냥 중복 처리해서 답 안할 수도 있어.. 국민신문고 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건 경찰이할일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ㅇ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십대후반 모솔 사회인들아….너네도 이런생각해??
20:51 l 조회 1
첫 주식에 5처넌 벌엇오1
20:50 l 조회 7
와방금 급설사 참았어
20:50 l 조회 4
메이크업 받으면은 티가 나?
20:50 l 조회 5
직장에서 가해자랑 피해자랑 같이 불러놓고
20:50 l 조회 7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엉망으로 됐거든? 이거 환불문의 넣어도됨?
20:50 l 조회 5
몇몇 대학생들은 왜 6시 넘어서 연락하지2
20:49 l 조회 19
요즘 스카프 유행인데 다들 안 덥나
20:49 l 조회 2
중년이상분들한테 며느리 삼고 싶단 말만 여러번 듣는데4
20:49 l 조회 14
수원에서 필로폰 한 사람 잡혔다는 기사보고 궁금한건데2
20:49 l 조회 11
회사 면접4
20:49 l 조회 9
서비스직익들 차라리 부자진상이 나은것 같지않음?6
20:48 l 조회 13
하진짜피부좀 좋아졌음좋겠다제발2
20:48 l 조회 9
근데 돌이켜 생각해보니 집이 싫으면 내가 나가면 됐음2
20:48 l 조회 9
80C 대체 사이즈 75D 맞아?
20:48 l 조회 4
진짜 모든 직업 연봉이 다 똑같다고 치면 무슨 직업할래?6
20:48 l 조회 16
인스타 예쁜여자들 진짜 덧없는거같아2
20:48 l 조회 27
아이폰 이거 뭔 표시야??3
20:48 l 조회 30
미장하는데 기술적 취침이 필요한 날이다1
20:48 l 조회 9
나 이번 군무원 시험 떨어지면 걍 가족들이랑 연락 다 끊고 잠적하게4
20:4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