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입사 반년정도 됐고사정이 있어서 퇴사 2주정도 전에 말씀드리려고 생각중이야인수인계서는 6개월동안 배운거 30페이지가량 정리해뒀구…이정도면 할 도리 한거지?2주전 통보는 넘 늦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