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궁금한게 있어서 !우선 난 회피형이 아니고
예를 들자면
막 싸우고 나면 나는 다 풀릴 때까지 퍼붓고(?) 말하고 해결하고 잠 못자고 그날 바류 끝내야하거든
근데 회피형은 잠수타고 연락 잘 안 보고 입 꾹닫 이런거잖아
본인들은 안 답답해? 이 일 해결 당장 못해도 억울하거나
화나도 막 따지고 싶고 이걸지금 끝내고 싶은 마음이 안들어 ..?
어떤 심정이야..?
되려 나는 회피형이 되고 싶다 할 정도로 나 스스로를 괴롭게 할만큼 바로 부딫히는 성격이라ㅜ 상대들 마음이 궁금해서

인스티즈앱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