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98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1년 전 (2025/6/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궁금한게 있어서 !
우선 난 회피형이 아니고
예를 들자면 
막 싸우고 나면 나는 다 풀릴 때까지 퍼붓고(?) 말하고 해결하고 잠 못자고 그날 바류 끝내야하거든
근데 회피형은 잠수타고 연락 잘 안 보고 입 꾹닫 이런거잖아

본인들은 안 답답해? 이 일 해결 당장 못해도 억울하거나
화나도 막 따지고 싶고 이걸지금 끝내고 싶은 마음이 안들어 ..?
어떤 심정이야..?
되려 나는 회피형이 되고 싶다 할 정도로 나 스스로를 괴롭게 할만큼 바로 부딫히는 성격이라ㅜ 상대들 마음이 궁금해서
대표 사진
둥이1
갈등 회피 - 심신안정.그 자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막 억울한 상황이거나 상대가 잘못한 상황이면 따지고 싶고 퍼붓고싶지 않아?? 이유가 궁금하지않아 ..? 상대 변명이 듣고싶지 않아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찐 회피형이 아니라서 첨부턴 그러진 않고 내가 억울하든 상대가 잘못 했든 말 해서 통하고 바뀌면 말해 아님 걍 입 닫고 헤어질 각 잼 ㅋㅋㅋㅋ쿠ㅜㅜ 내가 잘못한 일이면 난 바로 사과해 근데 보통 내가 잘못한 적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차러리 맘편하게 회피하고싶을지경이라 ㅋㅋㅋㅋ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8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1
17:55 l 조회 11
퇴근하고 헤어질말 얘기하러가기로했음.. 아 긴장돼
17:53 l 조회 11
1000일선물 앤더슨벨 티셔츠 어때?! 남자 ㅠㅜ7
17:51 l 조회 25
연락에 집착하는 애들은 본인 일이나 취미가 없나?6
17:51 l 조회 25
이거 후회인가4
17:48 l 조회 20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3
17:46 l 조회 33
연락 엄청 안 하는 estp한테
17:45 l 조회 10
남익들아 내 성격 노잼인데 걍 잘 웃어주기만 하면 평타는칠까?1
17:45 l 조회 14
이거 무슨 뜻이야
17:43 l 조회 9
둥들은 친한 사친 상담 해주다가 좋아질 수 있어??6
17:42 l 조회 20
교대근무 애인둔 둥이들은 데이트 언제해??2
17:42 l 조회 9
연애가 목적인 사람 만나는거 아니다
17:41 l 조회 26
피임약 장기복용 익들 있어?5
17:39 l 조회 37
아 내가 남자를 또 믿었지1
17:39 l 조회 39
애인 사귀면 왜 의지가 안될까
17:39 l 조회 19
연애 기간 오래되면 자기만의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늘어나?2
17:38 l 조회 17
인스타 내가 차단 당하고 디엠도 나왔는데 맞차단 못하지?5
17:38 l 조회 14
바쁜 사람은 만나는 게 아니구나... 6
17:29 l 조회 57
회사에서 쉴때 연락안하는 애인3
17:2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