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05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
이 글은 1년 전 (2025/6/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잡담] 단석 예매 안되는 경우는 왜 그런 거야? | 인스티즈

오늘 혼자 가볼까하고 티켓팅 하려는데 저런 게 뜸.. 나 첨봐

통로라서 안되나? 싶기엔 다른 중네 통로도 단석 잡히던데.. 뭐지

대표 사진
도리1
옆에 있는 한 자리가 사석이 되기 때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다른 연석은 안 그러던데ㅜ 통로라 그런가부다...
1년 전
대표 사진
도리2
오호 야구장도 저렇게 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다른 장르도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도리2
장르는 아니고 영화관이 그랬어! 4dx인가 3d 4연석인 곳 하나 예매하려고 했는데 혼자는 예매가 안 됐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도리3
폰트가 넘 ..귀엽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하트나 별에 색칠된 애들 갖고싶어서 질렀어 ㅋㅋㅋㅋ Mong수줍어듀금 구경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도리3
감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승민이 보는 베팁피디님들 반응ㅋㅋㅋ
12:39 l 조회 23
류 그거 응원가 ai로 재탕한거 들었는데... 더욱더 갈망하게 됨2
12:36 l 조회 27
여기서 승민이 응원가 류.그거로 재탕해오면 ㄹㅇ 감다살인데4
12:04 l 조회 64
도리들 밥 한그릇만 먹어도 배부르게 해주는 영상 들고왔다2
11:47 l 조회 59
요즘 야구보는 게 넘 재밌어1
10:23 l 조회 41
사령탑 "원래부터 주전이었다, 이제 좌·우 가리지 않고 나가야 할 타자" 극찬4
10:11 l 조회 139
어쩌라고 막앗잔아를 곽빈입에서 직접 듣다니
10:06 l 조회 85
올해 첫 직관가는데 지금 야구장 뭐가 맛있어?5
8:21 l 조회 56
D-3 🐻👯‍♂️🧡0627라이즈 스밍,뮤밍 /엠카투표 인증글🧡👯‍♂️🐻9
8:10 l 조회 16
🍀6월 27일 두산베어스 오하아사 순위🍀 1
7:19 l 조회 23
갑자기 독방에 몇명있는지 궁금하네 9
1:00 l 조회 150
병원가라 이놈들아ㅠ 4
0:48 l 조회 101
근데 우리 밀니폼... 너무 예뻐... 2
0:31 l 조회 98
요즘 우리 선수들 왜이래6
0:28 l 조회 225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손 다친 선수한테 싸인해달라는 건 뭐야 4
0:10 l 조회 153
근데 왕감 투수 관리 요즘 좀 칭찬해 7
06.26 23:49 l 조회 133
속보) 민석이 오늘로 결승타 7개 순이(결승타 6개) 넘어섬4
06.26 23:45 l 조회 110
이거 구도가 뭔가 웃겨 1
06.26 23:43 l 조회 97
차노는 체력문제인 것 같고
06.26 23:42 l 조회 54
오늘 하라야 풀버전이야?!12
06.26 23:36 l 조회 141


12345678910다음
두산
일상
이슈
연예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