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오래 연락하고 지내고 서로 다른 나라에 있어서 그 사이에 얼굴을 못 보고 지냈었거든
이런 상태로 연락을 자주하다
서로 감정이 생겨서 좋아한다 설렌다 이런 이야기가 오갔는데 결국 사귀지는 못 했어
참고로 상대는 헤테로 였어.
시간이 많이 흐르고 갑자기 나한테 연락을 했는데
주변에서 너랑 연락하는거 보여주면 너가 남자친구냐고 물어 라는 이야기를 듣고 별 생각없이 아니라고 대답해
이러고 말았거든
그리고 나보고 뭐 하냐해서 또 생각없이
소개팅 나가달라 그래서 갔다오게
이러니까 질투를 하길래
얘가 왜 이러지 싶었거든?
시간 지나고 나니까 내가 나도 모르는 사이 깐건가?
생각드는데 둥이들은 상대방이였으면 무슨 생각했을거같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