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해도 살이 잘 안 빠진다 생각했는데 산부인과에서 난소 쪽에 혹 있고 골반 쪽 염증? 이랑도 뭐 관련됐을 수도 있다 하셨는데
어디서 살 잘 안 빠지면 자궁 검사 받아보라 했던 게 생각나서..!
이것도 관련 있는 건가? 아님 걍 내가 뚱땡인가?ㅎㅎㅎ
| 이 글은 1년 전 (2025/6/17) 게시물이에요 |
|
다이어트 해도 살이 잘 안 빠진다 생각했는데 산부인과에서 난소 쪽에 혹 있고 골반 쪽 염증? 이랑도 뭐 관련됐을 수도 있다 하셨는데 어디서 살 잘 안 빠지면 자궁 검사 받아보라 했던 게 생각나서..! 이것도 관련 있는 건가? 아님 걍 내가 뚱땡인가?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