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때 술마시고 매번 연락하던 친구들이랑
거의 다 손절침
진짜 하나같이 다 이상해져서 (바람피는애 돈빌리는애 등등)
지금 내 곁에 남아있는 사람이 없는데
중요한가?
스트레스받으면서 곁에 둬야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6/18) 게시물이에요 |
|
20대때 술마시고 매번 연락하던 친구들이랑 거의 다 손절침 진짜 하나같이 다 이상해져서 (바람피는애 돈빌리는애 등등) 지금 내 곁에 남아있는 사람이 없는데 중요한가? 스트레스받으면서 곁에 둬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