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 내는거 싫고 자기계발 크게 안하고 싶은 사람
인생에 변화를 싫어하고 직업으로 크게 자아실현할 생각이 없는 사람
시키는대로 하는거 좋아하고 자기주장 크게 없능사람
ㅋㅋㅋㅋ이거 다 나라서 나는 나름 잘맞는듯...??
나는 직업 이외의것을 찾을려고 많이 노력하는편
| 이 글은 1년 전 (2025/6/22) 게시물이에요 |
|
성과 내는거 싫고 자기계발 크게 안하고 싶은 사람 인생에 변화를 싫어하고 직업으로 크게 자아실현할 생각이 없는 사람 시키는대로 하는거 좋아하고 자기주장 크게 없능사람 ㅋㅋㅋㅋ이거 다 나라서 나는 나름 잘맞는듯...?? 나는 직업 이외의것을 찾을려고 많이 노력하는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