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4172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1
이 글은 1년 전 (2025/6/2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지방 새벽출발이라 그런가 편도가 완전 정가 10만원이다ㅠ

특가도 적용 안됨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특가 열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가도 적용 안되더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편도 ? 왕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수기 때 가? 나는 비수기 담주에 가는데 왕복 6만원대로 끊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월말에 가ㅜ 아예 특가가 없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월 말 10만원은 진짜 싼 거 아니얌...? (나도 잘 모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편도가 십만원 좀 비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행기표 보다 숙박으로 아껴 숙박 싼데 엄청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숙박어디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귀포시에도 싼데 많음
2박 2인 6만원 안쪽으로 갔다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호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름은 호텔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월말이라 그런가봐 나 다음주에 가는데 편도 16000원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기차표보다 싸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 특가는 1-2주 전에 나오지 않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제주항공 하반기 특가 떴는데 내 노선+시간대는 제외더라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고 ㅜㅜㅜ 아침뱅기가 비싸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가를 길게 못내니 그냥 감수해야겠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김포 출발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실히 시간대나 항공편이 다양하고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 왕복 11에 갓어 광주긴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격 좋다! 난 그나마 가까운 대구 출발인데 새벽 출발이라 대구에도 하루 숙박 잡아놨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노선 시간대 제외하고 뜬거면 그 때가 황금기인가 봄 특가 원래 사람들이 잘 안 가는 시간대(아침이나 밤), 날짜에 뜨는 경우가 많아서! 그럼 비행기값 낮추는 건 힘들겠고 숙박비도 생각보다 비쌀 수도 있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박비는 다행히 괜찮더라ㅎㅎ 비행기는 일정 꽉 채워야해서 포기하려구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찾아보니까 10월 달 자체가 다 수요가 많더라 그럴만한 시기긴한데.. 원래 좋은 시간대 타려면 특가는 힘드니까 아쉬워하지말고 잘 놀다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왕 가는거 그래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특가도 구린 시간 + 평일 조합으로 가야지...주말끼거나 좋은 시간은 그럴수밖에 없어ㅠㅠ 그냥 좋은 시간에 잘 놀다온다! 이렇게 생각하는게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예전에 부산발로 평일. 시간 개구린거 7만원으로 갔는데 너무 후회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이렇게 말해주니까 나도 납득이 간다ㅎㅎ 일단 내 일정 맞추는게 우선이니까 잘 다녀오는 거에 집중해야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사랑 걔도 날 생각할까
2:19 l 조회 1
난 근데 진지하게 누군가와 같이 살고싶단 생각을 해본적이없어
2:19 l 조회 1
너네 음식점 갔는데 진짜 맛없으면 어캄 ㅠㅠ?
2:19 l 조회 3
오랜만에 아이 필 프리티 영화 봤는데 다시 봐도 너무 좋다
2:18 l 조회 6
먼가 먹고싶어서 견과류 먹는중
2:18 l 조회 2
밤 새고 면접 어때3
2:18 l 조회 3
우울증 같으면 정신과 가보는게 좋을까
2:17 l 조회 5
인천공항 어케 갈까 골라줘 ㅈㅂ1
2:17 l 조회 8
외국인들은 머리를 자주 안감아?
2:17 l 조회 2
나 고등학교 상담교사인데
2:17 l 조회 5
같은 역할 10년, 20년 이상 하는 성우들 나이 드는데 목소리 어떻게 유지하나 했는데
2:17 l 조회 5
침대 창문 옆 나란히가 나아 아님 창문 밑 머리가 나아??
2:17 l 조회 1
난 근데 사실 근로소득으로 좀좀따리 모은다는 생각 안함ㅋㅋ1
2:16 l 조회 10
남초회사랑 여초회사중에 여자가다니기 어디가더힘들까10
2:15 l 조회 31
네일 원래 자샵제거도 돈받아??...5
2:14 l 조회 27
유럽이나 미국갈때 필수품1
2:14 l 조회 16
지금 뭐먹고싶어7
2:14 l 조회 8
나히아 본 사람 있냐
2:14 l 조회 5
30초인데 이제 진짜 괜찮은 사람 없는듯 ㅠㅠㅠㅠㅠㅠ 4
2:13 l 조회 52
솔직히 나도 지금 이순간 여기있지만
2:1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