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4611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3
이 글은 11개월 전 (2025/6/27) 게시물이에요


말랐는데 이렇게 턱살이 있거든ㅠㅠ 침샘 보톡스 맞으면 조금 나아질려나?

대표 사진
익인1
턱살이라기보다 무턱같은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 무턱이라 턱선 부해보이는거같은데 저건 침샘보톡스로도 효과 안나올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턱이라고 생각못했는데 필러 알아봐야겠다 고마워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저건 무턱이야 턱끝필러 살짝해서 윤곽 만들어주고 어리면 레이져리프팅
이런거 하지말구 윤곽주사 좀 맞아봐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침샘보톡스+무턱필러까지하면 훨 날렵해보일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교정중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정한거야..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정 끝난 거라고? 유지장치 낀 것도 아니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유지장치끼는 중이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그래서 약간 돌출느낌에 입술벌어진거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앗.. 발치
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잇몸 뼈가 돌출된 느낌+ 무턱인 것 같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저런턱이었는데 턱보톡스랑 자갈턱보톡스 효과좋았어 하악이 작아서 턱아래에 지방이 조금만 있어도 부해보이는ㅠ 턱근육이 작아지니까 턱이 생겼엉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턱보톡스는 주기적으로 맞고있고 자갈턱도 알아봐야겠다 고마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살인지 근육인지 침샘인지 확인해보고
살이면 인모드 나 울쎄라 해야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모드? 무턱은 발치하면 더 들어 가서 하면 안되는게 맞음 ㅠ 난 인모드 하니까 좀 낫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저랬는데 얼굴 지방분해주사맞고 윤곽주사 맞았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모드해봐 필러는 나중으로 하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앞턱전진술 이런거 있던데! 수술이긴 해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턱이네 턱필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쓰니랑 비슷한 옆태인데 전에 다른 것 때문에 성형외과 방문했을때 실장이 갑자기 무턱필러 추천함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혹시 거북목 있으면 거북목부터 교정하는 거 추천함!! 나 거북목 교정하고 턱 밑 살 많이 사라짐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거북목 교정 진짜 해야하긴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북목때문에 이중턱 생기는 경우 되게 흔해!! 이거 먼저 교정하고 얼굴형 변하는 거 보면서 얼지든 필러든 맞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지 !! 진짜 인모드 슈링크 주사 맞을돈으로 진작할걸 그랬어 ㅠㅠㅠㅠ 멍도 별로 안들었움 ㅠ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턱 밑 지흡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말랐다해서 궁금해!
키 몸무게 몇이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7 51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더 뺄 살 없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턱 ㅠ 내 친구는 그래서 턱에 보형물 넣음.. 교정은 이미 했다니깐.. 필러 추천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러 맞아야겠다.. 고마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저래서 결국 울쎄라 받았ㄷ ㅏ.....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무턱에… 169/53인데
난 쓰니보다 턱살 훨씬 심해서 인모드 슈링크 보톡스 윤곽주사 다 효과 못봐서 얼지흡 알아보는 중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그래서 턱 전진술 했다ㅋㅋ 훨씬 나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뮤잉운동해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턱필러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기 처음 타보는 버스다
16:32 l 조회 1
헬스장 등록하는데 왜 신분증을 요구하지
16:32 l 조회 1
위키피디아 보는데 이거 왜 이렇게 나와?
16:31 l 조회 2
아 오늘 저녁 치킨 먹고 싶었는데 돈이 없네...
16:31 l 조회 4
다들 isa 계좌로 뭐 모으고있엉1
16:31 l 조회 4
퇴근 30분남았다...........
16:31 l 조회 3
서울역 가면 비둘기가 손님처럼 걸어다녀??2
16:31 l 조회 6
얘드라 롯데택배 빠른편임??
16:31 l 조회 3
발이 너무 아프다
16:31 l 조회 3
나 주식알못인데
16:30 l 조회 7
아니 .. 왜 회사에서 같은사무실직원인데 인사를 안함 신입이
16:30 l 조회 20
쿠팡 알바 한번 갔다온 후로 쿠팡 안쓰게 됨...
16:30 l 조회 16
생각보다 친족성범죄 꽤 있더라
16:30 l 조회 17
11월 에 여자 혼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있어???13
16:30 l 조회 24
대출 있는 사람이 또 받을 수 있어?2
16:30 l 조회 9
어 달씨 그냥 되게 조용하게 복귀 잘했네?1
16:29 l 조회 21
병원에서 진료거부당함.. 열나서2
16:29 l 조회 16
야외에서 일하는데 예보에도 없던 비가 내려서 쫄딱 젖었어
16:29 l 조회 8
삼전 화이팅...
16:29 l 조회 5
개인적으로 내가 나이들었다고 느끼는 부분이2
16:2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