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나오는 옛날일본만화였어.. 2000년대초반혹은 1990년대작품일것같고 그냥 작가가 토끼키우는거였어. 일상물이고 토끼아니라 햄스터였던거같기도하고?? 작중 주인공=작가는 남자였고 토끼 키우고~ 무지개다리 건너는ㅊ거까지 다 나왔었던거같아 펫로스증후군도 뭔가 표현되었던거같아 하진짜뭐지
어렷을때만화방에서빌려보던건데 지피티햐테물어봐도 못찾고잇어ㅜㅜ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6/30) 게시물이에요 |
|
토끼나오는 옛날일본만화였어.. 2000년대초반혹은 1990년대작품일것같고 그냥 작가가 토끼키우는거였어. 일상물이고 토끼아니라 햄스터였던거같기도하고?? 작중 주인공=작가는 남자였고 토끼 키우고~ 무지개다리 건너는ㅊ거까지 다 나왔었던거같아 펫로스증후군도 뭔가 표현되었던거같아 하진짜뭐지 어렷을때만화방에서빌려보던건데 지피티햐테물어봐도 못찾고잇어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