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해보기도 하고....일주일이면 끝날 거 같은데 자리도 없어서 한 책상에서 3주 이상 해야한다.... 내가 7월말이라 해서 그렇게 다니래... 일도 많은 자리가 아닌데 새로오신 분이랑 한 책상에서 뭐한담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6/30) 게시물이에요 |
|
첨 해보기도 하고....일주일이면 끝날 거 같은데 자리도 없어서 한 책상에서 3주 이상 해야한다.... 내가 7월말이라 해서 그렇게 다니래... 일도 많은 자리가 아닌데 새로오신 분이랑 한 책상에서 뭐한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