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493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11개월 전 (2025/6/30) 게시물이에요

추울 땐 따뜻한 거 마시거나 따뜻한 데 들어가면서 뭔가 즐길 수가 있는데

더울 땐 만사 다 귀찮고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힘이 쫙 빠져 집에오면 아무것도 하기싫어 게으름의 끝이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심지어 집도 뜨듯하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따뜻한 거 마시면 몸에 온기 돌아서 ㄱㅊ은데 찬거는 마셔도 걍 그게 끝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진짜 순간! 잠깐! 시원해졌다가 다시 더워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반대네 나는 추위 엄청 잘 타서 겨울에 힘들었는데 이제 좀 살 거 같아… ㅋㅎ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습하고 화장 고데기 다 무너지고 땀나서 더럽고 찝찝하고 불쾌지수 장난아니고 너무 싫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방금 거울 봤는데 머리 부스스하고 세상 못생김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맛집 알려주라!
23:07 l 조회 1
야~ 기분좋다
23:07 l 조회 5
남친 객관적으로 나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데 개사랑함1
23:06 l 조회 15
식대 주는 직장 다니는 익들아 너네 식대 얼마받음?4
23:06 l 조회 9
낼 도로주행 본다아ㅏ1
23:06 l 조회 5
짝사랑하던 사람을 10년만에 만났는데 트젠이되었다
23:06 l 조회 12 l 추천 1
롤전적 염탐 상대가 알스있어??
23:06 l 조회 4
꼴에 지도 뭔가 내가 불쌍한지
23:06 l 조회 5
이 애니 알아? 너무 무서워2
23:06 l 조회 30
정상체중이어도 마운자로 처방받을수 있어?1
23:06 l 조회 7
우리 무리끼리 있다가
23:05 l 조회 5
이재명 지지율 30퍼대까지 떨어지면 일베 드립같은거 인스타 스토리에 자유롭게 올려도 되는 시대가 올듯1
23:05 l 조회 10
남자 때뭄애 죽고싶어 왜 아러지 진짜 3
23:05 l 조회 20
엥 나 컴으로 인티 오래햇는데 오늘 알림소리 첨 들엌ㅋㅋㅋㅋㅋㅋㅋ
23:05 l 조회 7
이 바디워시 가성비 지리고 냄새좋음1
23:05 l 조회 22
내가 응급실 신규 간호사라서 힘든걸까 사회초년생이여서 힘든걸까…3
23:05 l 조회 8
본인표출 이 블라우스 살까말까,,8만 3천원이야!!
23:05 l 조회 10
내 피부는 쿠션은 암만 잘 두들겨도 파데를 이길 수 업다…
23:05 l 조회 6
나 때문에 일상생활에 소홀해졌다는데 서운해짐..
23:04 l 조회 7
다들 식당에서 숟가락 흘리면 주워? 말아?3
23:0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