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095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8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1) 게시물이에요

[잡담] 너네. 포차코 좋아하면 가라. 이디야 | 인스티즈

생각보다 과소비했는데도 넘 만족 귀염뽀짝

대표 사진
익인1
헐 저 얼굴 큰거 너무 귀엽다 짱귀여운 대구리양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원래 실리콘 절 대 안 사는데 이건 사따.... 짱귀여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아아아아앙 포차코처돌인대 가야게따 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시라도 빨리 가셔서 입양해오셔요... 진짜 너므 기여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뭐사야지 주는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수증당 키링 8천원. 파우치 5천원이상 구매하면 살 수 있어 근데 얼마주고 샀는지는.. 모르겠어(걍 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그럼 인형키링 1개 파우치 1개 하려면 8천원이상 주문에 포함이야 아니면 각각이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각각임ㅍ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우 날 힘들게 하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13에게
진짜 아침에 이게 맞나 싶더라니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1에게
하... 한번에 다 구매하긴 힘들겠다ㅏ...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각각이야 대박이지.. 나 그래서 아침에 갑자기 이디야 과자랑 병음료삿잔아; 근데 사재기 생각하면 이게 맞는것같기도하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심지어 영수증당이라면서...? 내 친구는 또 한번에 만육천원 이렇게 결제 못하게 했다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나는 직원분이 유도리있게 해주셨오.. 각각 결제하려면 진짜 개 복잡하고 돈도 더 쓸거같은데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 갔는데 인형 키링 두개 살려면 만육천원 써야 된다고 해서ㅠㅠ 일단 하나만 사옴 낼 또 가야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많이써야돼 ㅠㅠㅠ 나도 이런건줄 모르고 갔다가 이미 실물에 눈돌아서 하라는대로 함 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귀엽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귀욥당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대빵큰 포챠코 머리는 무슨 굿즈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파우치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대박 사진으로 보면 피규어재질이라 뭔지 예상못했어ㅋㅋㅋㅋㅋㅋㅋ 귀욥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실리콘이라 그래보이나보다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귀여워 대두 포챠코 얼마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900이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개는 인형키링이고 한개는머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파우치인가봐!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가격 이거였구나 누가 집어가기전에 집기 바빴음 ㅋㅋ ㅠ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권력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너무 귀여운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 파우치 교동이 넘 가지고 싶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귀여워 근데 흰색이라 때탈까 걱정되긴해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지금 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고고 1분이라도 빨리가야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한마리 구출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스 ㅋㅋㅋㅋㅋㅋ 집가서 안경이랑 보드 끼워주면 진짜 개ㅐㅐㅐㅐ긔여으ㅓ ㅠㅠㅠ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갖고싶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언제까지 판매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날짜는 따로 안나와있는디 매진되면 끝인듯 ㅠ 전에 산리오콜라보때는 걍 매장가니까 없더라.. 이번엔 오픈날 아침에 바로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내일 갈 예정인데 하나라도 좋으니 있으면 좋겠당 ㅜㅜㅜ
쓰니야 고마워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19꺼 꼭 남아있어라!!!!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마워ㅠㅠㅠ 낼 꼭 사고 말테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번에 키링이 젤 수량 적은데 금요일에 추가입고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ㅠ 고마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심 엄청 귀엽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맙다 이디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얘들아 언넝가ㅏ.... 우리 집앞에 세개씩밖에 안 들어와서 서핑보드 포차코 오전에 품절남ㅡ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나 갔을때도 두종류 섞여서 6~7개밖에 없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씨 막댓에 금액ㅋㅌㅋㅋㅋㅋㅋㅋ큐ㅠ 하 나 마그넷 때문에 낼 갈말 고민중인디.... 키링 때문에 36000 태우고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마그넷 탐나는디 랜덤이라.. 거기까지는 도전 못하겠어..ㅋㅋㅋㅋ 아니 키링사러 카페가서 3~4만원씩 나올줄 누가 알았냐고요..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나 이거 다 사는데 47,800씀^^ 그니까 진짜 좋아하는 익들만.. 가....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절학기라는 자해를 한다…
1:11 l 조회 2
20대후반이상들아 연애,친구땜에 엄마 못챙겨주는거 <진짜 나중에 후회해?
1:11 l 조회 7
근데 학과사무실에 부모님이 전화하는 젠지 그거 남일같지가 않음…
1:11 l 조회 11
우울할때 뭐해?1
1:11 l 조회 7
마운자로 미 친
1:11 l 조회 10
벌레 개개개개개싫어하는 서울 거주하는 익들아
1:11 l 조회 8
착잡하다..친구랑 같은 사람 좋아함 ㅠㅠ
1:10 l 조회 16
과천역 바로 주변에 고급 주택 많아서 신기..
1:10 l 조회 7
얘들아 다들 쿨쿨드르렁드르렁하고있는거야? 1
1:10 l 조회 14
미간 약간 넓은편이면 렌즈 직경 작지 않은게
1:10 l 조회 7
우리 친척들 잘사는 부자들 많은데 부자들은 개인공간 침해 싫어해서 거의 단독주택 살더라1
1:10 l 조회 14
요즘 왜캐 초코우유가 땡기지
1:10 l 조회 3
공시생인데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함 1
1:10 l 조회 12
대학생인데 혼자 월세랑 생활비 다 감당하는게 말이 됨? 5
1:09 l 조회 9
응급실 갔는데 의사가 와서 입원하라하면 심각한건가
1:09 l 조회 9
웹디 독학 가능이야??2
1:09 l 조회 6
나는 내가 달달한 향을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1:09 l 조회 6
나도 절대 안파는 주식 하나 있는데2
1:09 l 조회 30
초보자 마스카라 추천해줘ㅠㅠ
1:08 l 조회 3
헤르페스 1형 있는거 남친한테 말해야대?2
1:0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