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 짓잖아 그거 업보로 돌아와서
니 미래 후손이 그 업보 뒤집어써가지고
인생 풍파 고력 겪음...
연좌제라서 무조건 후손중에 누군가가
똥물 덮어써야됨...
아물론 본인도 저승가서 형벌 받지만..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1) 게시물이에요 |
|
죄 짓잖아 그거 업보로 돌아와서 니 미래 후손이 그 업보 뒤집어써가지고 인생 풍파 고력 겪음... 연좌제라서 무조건 후손중에 누군가가 똥물 덮어써야됨... 아물론 본인도 저승가서 형벌 받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