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약속있어서 시간 될때
나한테 놀자고 하는친구
약간 띠용+기분 좀 나쁜데 이거 내가 예민한거야?
내가 자주 놀자고도 안하는데 만나자하면
주말은 항상 남자친구 만나느라 안된대
그러다가 연락와서 만날 수 있냐고
남자친구 약속 있어서 자기도 시간이 딱 된대..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1) 게시물이에요 |
|
남자친구 약속있어서 시간 될때 나한테 놀자고 하는친구 약간 띠용+기분 좀 나쁜데 이거 내가 예민한거야? 내가 자주 놀자고도 안하는데 만나자하면 주말은 항상 남자친구 만나느라 안된대 그러다가 연락와서 만날 수 있냐고 남자친구 약속 있어서 자기도 시간이 딱 된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