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11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2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1) 게시물이에요
내가 영어권 살다가 일본 사는데 일본인 친구가 닭 사진이었나 그림 보여주면서 영어로 뭐냐고 묻길래
치킨이라고 알려주니까 그건 닭고기고 닭은 bird 아니냬
그래서 닭도 치킨이고 bird는 더 큰 카테고리라고 알려주니까 소고기는 비프고 소는 cow인데 닭은 치킨이냐고 놀라더라 주위 애들도...
일본에서는 안 배우나..?
대표 사진
익인1
…..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국에 너무 어릴때 살아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한국에서는 저런거 다 배우지 않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 배우지… 학습지로도 배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가 이상한거같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물어본 이유가 인스타 릴스에서 일본인한테 닭 사진 보여주면서 이거 뭐냐고 물으니까 아무도 대답 못한거 보고 물어본 거더라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거기 댓글에서 일본인이 “그래서 닭이 영어로 뭔데?” 이러고 “치킨이다” “그건 닭고기 아니냐 bird"다 이런 논쟁 있어서 친구가 그거 보고 나한테도 물은 거였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혐오가 아니라 일본은 국수주의가 진짜 심한거같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수주의가 아니라 쟤들도 공교육 이미 붕괴된거지. 한국도 비슷한거 같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수주의 심한거 맞지 뭐 중국 일본이 유독 심하던데 그리고 한국을 일본과 비교하기엔 너무 그렇지 않음? 한국은 기초 영어 하는 사람들 널렸는데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국이 공교육이 붕괴됐다고??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가 이상한 거 맞는 것 같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는 애들 많더라... 릴스 보면서 일본애들끼리 한 번 얘기하고 나한테 물은 거였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수주의라니까 저녁 물회에 국수 말아먹은 거 자랑하고 싶어졌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칠면조도 터키잖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안 그래도 그 얘기도 해줬어 칠면조 고기랑 칠면조 둘 다 터키라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납득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듣고 놀라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wow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닭이랑 칠면조랑 오리 등등 다 포함해서 bird라고 한다 라고 말해줬어 그거 듣고도 놀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본어로 닭이 새랑 똑같은 발음이라서 저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본이 영어못하는이유가 여기있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 영어교육 양극화 개심한데
그 잘 받은 쪽 안에서도 편차가 큼
중간이 없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본애들은 외국에 안나가는걸까? 자꾸 일본만 다르다고 하는것도 많아서 신기함
사계절이랑 벚꽃이 일본에만 있다고 한국은 이런거없지?했던 일본인 생각나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확실히 갈라파고스화 되어있는건 맞는거같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답없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본어로 닭이랑 새랑 둘다 토리 여서 그런거 아닐까 싶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도 그 생각했어 그래서 모르는건가 하고 근데 그래도 닭이 치킨인건 배우지 않을까 해서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한 사람덜 각자 얼마 모은 상태로 결혼했어?
19:22 l 조회 1
불닭에 모짜렐라 치즈 넣을 때 언제 넣어야해??
19:22 l 조회 1
우리나라가 영국보다 잘산데
19:22 l 조회 1
무신사 블프가 원래 그렇게 할인을 많이 해??
19:22 l 조회 1
코로나때 주식한 사람ㅋㅋ?
19:22 l 조회 1
경력란 부풀리기 어느정도 해야되나?
19:22 l 조회 2
중소 다니는 사람들 월급일 언제야?1
19:22 l 조회 3
왜 꾸미는 직종말고는 염색에 대한 인식이 안좋아?
19:22 l 조회 4
6키로 빼서 59.6인데 7키로 더 가능할까1
19:21 l 조회 7
발육 나쁜 여자 좋아하면 소아성애 의심 아님?
19:21 l 조회 7
아니 닌텐도 샀는데 비번 찾기해야됨
19:21 l 조회 5
간호사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
19:21 l 조회 6
현차 이노텍 눈물난다2
19:21 l 조회 7
보배반점 일해본 사람
19:21 l 조회 3
이제 곧 대비해야할 듯
19:21 l 조회 12
도쿄 1박 2일은 너무 돈아깝겠지? ㅠ
19:21 l 조회 4
요르단 하이라이트 봤는데 재밌더라 껄껄
19:21 l 조회 2
앞머리 길러본 익들아 얼마나 걸렸어??
19:21 l 조회 2
경력 1년 있어도 신입이야? 2
19:20 l 조회 7
10일동안 몇키로 빼기 가넝할까
19:2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