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차 벤비아는 여자꼬시고싶어서 돈도없는주제에
빚져서 차사서 여자꼬시고 호구짓하는 버.팔.로
예비 카푸어 양아치 일진새끼래
그래서 자기는 벤비아를 사서 타면 저런사람들과
동급으로 보일것같아서 수치스러울것같대
차라리 일뵨차 렉서스를 타면 앰.생 버팔로 카부어처럼
전혀 안보이고 중산층이상의 모범생 느낌나서
좋대 연비와 잔고장면에서도 뛰어나서 오래탈수있다고하고
익들생각은어때? 동의해: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2) 게시물이에요 |
|
독일차 벤비아는 여자꼬시고싶어서 돈도없는주제에 빚져서 차사서 여자꼬시고 호구짓하는 버.팔.로 예비 카푸어 양아치 일진새끼래 그래서 자기는 벤비아를 사서 타면 저런사람들과 동급으로 보일것같아서 수치스러울것같대 차라리 일뵨차 렉서스를 타면 앰.생 버팔로 카부어처럼 전혀 안보이고 중산층이상의 모범생 느낌나서 좋대 연비와 잔고장면에서도 뛰어나서 오래탈수있다고하고 익들생각은어때? 동의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