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카카오프렌즈 손풍기 절대 사지마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7/02/19/f63e89708e542c29bcec1276e367954a.jpg)
후... 이번 여름 다가와서 작년에 산 먼지쌓인 손풍기 해체해서 세척하려고 했는데 아예 분리가 안 되는 제품임
드라이버 세트 직접 사서 해도 안 열림 그냥 하...
3만원짜린데 분리도 안되냐 왜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2) 게시물이에요 |
|
후... 이번 여름 다가와서 작년에 산 먼지쌓인 손풍기 해체해서 세척하려고 했는데 아예 분리가 안 되는 제품임 드라이버 세트 직접 사서 해도 안 열림 그냥 하... 3만원짜린데 분리도 안되냐 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