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24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요즘 그냥 일도 잘 안풀리고 그래서 정말 아무랑도 연락하기싫거든 영어 쓰기도싫어 공통관심사도 없어 그냥 어쩌다가 만나는애들임.. 나는 많이 친하다고 생각하지않는 친구들이 있는데

남자애는 관심인지 뭔지 하루가 멀다하고 계속 언락하고

여자애는 가아끔 만나긴하는데(약간 의무적으로? 만나도 안쟈밌고 그냥 집 가고싶다는 생각만들어 난 ㅠㅠ) 갑자기 왕복 4시간 거리 관광지 가자고하고

나 진짜 지금 완전 혼자있고 싶거든? 근데 이렇게 말하먼 또 무슨일이냐 할거아냐 사정 설명하기싫은데 너네같으면 연 끊길각오하고 잠수탈거같아 아니면 인간관계유지를 위해 싫어도 연락 하몀서 지낼거같아? 나 친구도 몇명 없어서 얘네가 끝이야 무리는 아님 쟤네둘은 서로 모름.

대표 사진
행1
의무적으로 만나고 만나서도 재미없는 애는 그냥 연락 끊고 다른 애는 같은 경우 아니면 그냥 솔직하게 얘기할거같음. 힘든 일 지나가면 내가 연락하겠다고 하면 받아들이지 않을까 싶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행3
22 잠수는 너무 회피형이자녀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행4
3 잠수는 너무 별로
11개월 전
대표 사진
행2
나도 최근에 그런 적 있는데 나는 그냥 잠수 탔어. 지금 기분이 그렇다는 건 이미 스트레스 최고조인 상태라는 건데 거기에 더 스트레스 받으면서 연락하고 만나면 진짜 돌아버릴 거 같더라고..그래서 걍 잠수 타고 혼자 시간 갖고나니까 괜찮아짐!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1
9:16 l 조회 56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3
4:33 l 조회 80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6
1:11 l 조회 147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4
06.25 15:22 l 조회 92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46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91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64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47
북미 미국익들2
06.24 10:05 l 조회 164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7
06.24 09:23 l 조회 129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6
06.24 01:14 l 조회 132
나는 일본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좋은게 아니라
06.24 00:46 l 조회 37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69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73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79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5
06.23 07:11 l 조회 1645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8
06.23 04:43 l 조회 505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6.23 00:31 l 조회 178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4
06.23 00:25 l 조회 203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5
06.22 20:26 l 조회 148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