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요즘 그냥 일도 잘 안풀리고 그래서 정말 아무랑도 연락하기싫거든 영어 쓰기도싫어 공통관심사도 없어 그냥 어쩌다가 만나는애들임.. 나는 많이 친하다고 생각하지않는 친구들이 있는데
남자애는 관심인지 뭔지 하루가 멀다하고 계속 언락하고
여자애는 가아끔 만나긴하는데(약간 의무적으로? 만나도 안쟈밌고 그냥 집 가고싶다는 생각만들어 난 ㅠㅠ) 갑자기 왕복 4시간 거리 관광지 가자고하고
나 진짜 지금 완전 혼자있고 싶거든? 근데 이렇게 말하먼 또 무슨일이냐 할거아냐 사정 설명하기싫은데 너네같으면 연 끊길각오하고 잠수탈거같아 아니면 인간관계유지를 위해 싫어도 연락 하몀서 지낼거같아? 나 친구도 몇명 없어서 얘네가 끝이야 무리는 아님 쟤네둘은 서로 모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