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주민등록번호만 사이트 접속해서 들어갓거든..
지금 전체계좌정지, 명의도용방지서비스. 소액결제 다차단했는데.. 또 할거있어 ??? 그리고 계좌 나중에 푸려면 어느정도 뒤에 풀어야해??ㅠㅠ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3) 게시물이에요 |
|
이름 주민등록번호만 사이트 접속해서 들어갓거든.. 지금 전체계좌정지, 명의도용방지서비스. 소액결제 다차단했는데.. 또 할거있어 ??? 그리고 계좌 나중에 푸려면 어느정도 뒤에 풀어야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