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는 문짝나가고 난 뒤에만 살짝 긁힘.. 내차 스파크인데 거의 멀쩡... 근데 아우디가 거의 무리한 이동이였는데 5:5나올 거 같단말야 ㅠ 근데 난 병원갈 생각도 안했거든,, 막 달리는 거에서 한게아니라 천천히 이동하다가 박은건데 갑자기 그분 병원을 갔다는거야.. 하 나도 걍 병원가야겠지?
아우디 얼마나나올까 ㅠ 보험처리로 충분하게찌 ? ㅠㅠㅠㅠㅠ어제 글 올렸던 익이야..!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3528215?category=1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