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폐업함대체 왜…????????????맛없는 집들도 아니고 ㄹㅇ 잘되고 있는 집이고남들 데려가도 다 맛있다하는 집이곸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네 이런 적이 한 7번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