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68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31이고

연애경험 별로없는데

사귀거나 썸탄 사람들 다 잘생긴편이긴해

나는 진짜 내향형이라 먼저 표현은 못하는데

어쩌다가 그런 사람들이 엮이는데

꼭 바람둥이나 속쫍은 인간이거나.. 그렇다..?

내가 여지를 주고 문제가 있으니까 그런건가..?

이번에도 바람둥이야.. 썸이긴했지만

마음 많이 커졌어서 끊어내긴할건데

마음아프고 자존심도 상하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썸탈때부터 걸러야됨 그런애들은 말만 섞어도 어떨지 눈에 보이잖아 연애는 무조건 다정한 남자랑 해야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하다보면 나쁜남자인걸 알긴하는데 또 잘생겼으니까 막 여지주면서 받아주다가 진짜 안되겠어서 끊어냈는데 혼자 상처받았어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내향형이라 쉽게 보고 다가오는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쉽게 보긴하더라 나를ㅠㅠ 그게 상처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향지원이라는말 알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내가..???ㅜㅜ;; 그정돈 아냐... 주변사람들은 내가 아깝다고 함 ㅠㅠ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괜찮아지는법
20:35 l 조회 1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
20:33 l 조회 2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2
20:32 l 조회 5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1
20:31 l 조회 6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2
20:27 l 조회 14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5
20:27 l 조회 24
연애중 너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거 좀 급발진인가??10
20:24 l 조회 23
썸붕 후 나 멀티프로필 해놓은 남자 심리 뭐야? 남자들 말해줘2
20:23 l 조회 14
장거리인데 행동과 표현 둘 중에 하나만 충족해도 된다고 생각해? 5
20:23 l 조회 10
이거 신뢰회복 불가능이지8
20:19 l 조회 28
근데 남녀불문 인수타 차단 햇던 사람들 나중에 보면1
20:13 l 조회 44
애인한테 이유 묻지 말고 나 너무 힘드니까 위로해 줘라고 하면 다들 애인이 뭐라 할 거 같아 3
20:12 l 조회 14
헤어지고 카톡차단 안하는거 미련있는거야? 2
20:12 l 조회 28
전애인한테 들었던말중 충격적인말 생리안하니까1
20:11 l 조회 36
이별 진짜 어떨때눈 개짜치고 어떨땐 서운함2
20:08 l 조회 25
이게 내 잘못인지 봐줘 16
20:06 l 조회 27
전애인이 더 좋건 현애인이 더 좋건 떠나서 1
20:05 l 조회 27
잇팁 남익 궁물3
20:01 l 조회 18
남자인 익 있으면 전애인 심리 쫌 알려주라.. 6
19:59 l 조회 32
이렇게 말 예쁘기 하는 남자 안흔하지?6
19:58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