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70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3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6) 게시물이에요
내가 너무 지역별로 따지는건가 싶어서 궁금
뭔가 좀 말을 예쁘게하고 우아하신분이 많은거같다 해야하나 그런느낌
대표 사진
익인1
잠실인데 모르겠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투나 옷차림이 다른 사람도 있는데 대부분 평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강남구에서만 살아서 모르겠음 근데 막 양아치같은 사람은 잘 못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초토박인디
지이이인짜 모르겠음 사회나와서 본 여러지역 사람들 다 그냥 사람들.. 끗.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자선망 진짜 오글거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송파구 사는데 뭔 소리야ㅋㅋㅋㅋㅋㅠ 남 까내리고 막말하던 내 인생 최악의 상사도 송파 토박이어뜸..... 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뭔익이라 그런가 느껴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무하기 좋앞ㅍ??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남지역 증권사에서 일하는데 강남송파 고객분들도 많고 아예 경기 지역 분들도 계시거든 근데 큰 차이는 못느껴 다 사바사인것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잠실 15년째 거주중인데 그건 지역보다 사바사가 더 큼.. 뭐 소득이나 재산 다른 지역보단 확실히 높으니까 “평균적인“ 수준이 더 높을 순 있겠다만 ㅋㅋㅋㅌ
근데 강남 3구 안에 송파구가 포함인데 강남3구, 송파구는 뭐징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구나 수정할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송파사는데 이상한 사람 개많음 강남은 나도 몰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바 내 지인은 맨날 쥐뿔도 없는게 졸라 자랑만함ㅠ 집도 꾸진데 살면서 서초 산다는 자부심만 강해서 맨날 짝퉁 명품 사서 로고 플레이하면서 남에게 넌 명품 좀 사ㅠ ㅎㅎ 이러먄서 조롱하는 직장 동료있다... 개빡쳐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아는 개뿔 걍 저급한 말투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울 부심 없는척하눈데 부심이랑 선민의식 있음 ㄹㅇ 토박이도 다 그래 ㅋㅋ 지네가 부모 잘만난거지 지가 특별한줄알아... 진짜 내 또래는 다 그러드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겸손한척 하면서 좀 친해지면 은근히 묘한 강남서초 이외 지역을 무시하는 그런게 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 그냥 다 똑같은 사람인데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강북 강남 애들 보면 많이 다름 강북 애들은 길거리에 침뱉고 입에 10원짜리 욕 달고 삼.. 무단횡단 전동 킥보드도 기본이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강남은 최소 그런건 없음 ㄹㅇ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국 유학하다 와서 평창동 강남 서초 이런데 지인 많은데 ㄹㅇ모를..임 저급한 말 잘만 하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말도안된다 이거는 나 논현에서 태어나서 평생 대치 살다 지금은 다른 곳 오긴 했는데 진짜 이런 생각 하는 사람 없었으면 좋겠음 다 똑같다 사람 사는 곳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강남에 꼬맹이들은 좀 다른거같긴함 어른은 비슷비슷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거기중에 하나 사는데 걍 뇌순녀야 머리에 든게없음 내친구들도 비슷함 ㅋㅌ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 나 거기 사는데 아님 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신기하다 .... 나는 부산 살다가 경기도로 이사 왔는데 지역차이 아닌 지역차이가 느껴 지는데 서울은 강남강북이 틀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워.... 이거보다 많이 난다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그렇구나... 나익 부산 경기 차이가 많아서......ㅎㅎ 그런건줄 아라써....ㅎㅎㅎ 부산 절레절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런 건 모르겠고 우리동네 애들 대체로 예의 교육은 잘 받은 거 같단 생각은 했음ㅋㅋㅋ 감사하다는 표현 항상 잘 하더라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말투를 고상하게 하려하는거는 있긴하고...그외에는 말해보면 결국 다 똑같은 사람이야. 그리고 저기도 내면이 못난사람은 못났음! 교양있는척해도 다 티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 특별할건 없는데 길거리에 양아치들은 별로없어
강남 번화가빼곤 잘안보임 ㅇㅇ 퉁퉁이 이슬이 이런애들.. 알바할때도 진상은 잘 안보였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강남도 강남 나름이고 친해지면 걍 비슷한 만큼 상스러운 사람들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이건 여러 지역 살아봐야 느껴져... 난 강남송파는 아닌데, 서울 학군지 출신이고 지금은 경기도 공무원하며 경기도 사는데... 기본적인 매너나 사람들의 화(?)가 확실히 차이나... 약간 교양 없는 행동이나, 야밤에 시비거는 사람들 비율이 확실히 경기도가 높긴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돈이 많으면 확실히 신격화가 쉽게 되는구나 거기도 진상 있고 좋은사람도 있고 사람 사는거 다 똑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강남인데 전혀 몰겟는데 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별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 동네 안에서 술집 번화가 말고 ㄹㅇ 아파트 단지 운전해보면 난 차이 느껴짐 그리고 동네 공원가도ㅇㅇ..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 본문 동네들 말고 옆동네 살아서 느끼는듯.솔까 번화가는 걍 비슷해.외부 사람들도 많이 오니까..근데 동네 토박이들이 다니는 루트는 분위기 다르더라 저런 동네 드라이브나 산책할때 확 느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서초 사는데 음..ㅋㅋㅋ 원래 중구 살았고 서초로 이사온 건데 흠....... 비슷해! 외국인이 번화가 말고 잘 안 보이는 게 눈에 띄는 차이점이고 말고 모르겠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리고 진상은 강남쪽이 더 많음 왜냐면 유동인구가 많아서.. 진짜 다양한 인간군상을 볼 수 있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판교는 아니고 돈 많은 동네 사는데 엄청 막 차이가 나는 건 아니지만 사람들이 훨씬 여유 있어 운전 습관 같은 거에서부터 차이나고… 진상도 적어 일하면서 느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지방에서 올라왔다가 강남에서 알바중인데
우아한건 모르겠고 아이랑 영어로 대화하는 부모들은 많음 그건 신기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남칭구 삼성동 살다가 최근 경기도로 이사갔는데 질이 안좋은 사람들 비율이 좀 늘어났다고 느꼈다고 하긴 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회사동기 판교사람인데 내가 살면서 본 인간중에 탑급으로 인성 안좋음
회사 팀 집주소 검색해서 집값으로 순위 나눠서 집값 싼 본가 사는 사람 뒷담까더라..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기 말고 이촌동쪽이 진짜 다름 아무도 화려하게 안입고 다니는 점 (근데 모두 부유함..) 그리고 애들이 그냥 자전거 룰루랄라 타니는 꼬마들, 학생들인데 가까이 가보면 네이티브 영어 구사하며 떠들고 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동부이촌동 찐부자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어릴수록 풍족한 환경에서 자란 사람 특유의 느낌이 나긴 하는데 30대 이상들은... 오히려 속알맹이가 남들보다 더 좀... 뭐라하지 구차하다? 누구보다 억척스러운 사고가 계속 흘러나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강남 3구 중엔 서초가 젤 유한데 nn억 하는 아파트 살아도 사는 거 다 똑같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래봤자 다 졸부들인데 무슨 유럽처럼 몇 백년이어진 가문도 아닌고 도찐개찐끼리 꼴깞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7~80대 할머니할아버지들은 좀 다른거 느껴지는듯 되게 꼿꼿하고 느낌 달라.. 나머지는 모르겟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니 진짜 노인들 개에바임
애들은 나은거 ㅇㅈ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내 핫플 이런데 자주 놀러가???
21:17 l 조회 2
26살에 꾸준히 만나는 사람
21:17 l 조회 4
운전면허 따고 첫 운전 어땠어?
21:16 l 조회 3
공차 타로밀크티 당도 50해 70해1
21:16 l 조회 5
시골쥐 서울 가는데 추천 좀
21:16 l 조회 8
예쁘고 잘생기면 회사에서도 난리나는구나
21:15 l 조회 21
전문대 나온애가 로스쿨 다니는애 소개시켜달라하면 해줘?5
21:15 l 조회 18
왜 응급실은 다 조인트에다가 라인을 잡을까?
21:15 l 조회 7
35살이면 임신 출산해도 경력 단절 안돼??4
21:15 l 조회 17
지인이 파바 쿠폰 줘서 오랜만에 파바 빵 먹었는데 맛있다 ㅠ
21:14 l 조회 10
너네는 스트레스 안 받는 회사 있었어?1
21:14 l 조회 15
집에 고양이있어서 cctv있거든 1
21:14 l 조회 15
26살인데 지원한곳 불합하니까 막막하다 너무ㅜㅜ1
21:14 l 조회 9
친구는 날 그만큼 안 생각 하는 것 같은데 나는 안 그러기가 어렵다
21:14 l 조회 14
라떼아트 배웠는데 ㄹㅇ 개똥손임
21:14 l 조회 7
빚투가 이렇게많다고..?
21:14 l 조회 42
다른 여초 가보니까 이제 1찍 이대남들도 못 믿겠다는 여론이 몇년 전보다 퍼진거 같은데 왜지1
21:14 l 조회 6
인천 공시익들아 지금 컷 몇정도야?
21:14 l 조회 3
다이어트 뭐든 적게 먹으면 살 빠져?
21:13 l 조회 8
몬스터글루트 머신 바로 앞에 전신거울 있어서
21: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