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70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8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6) 게시물이에요
평범도 아니라는걸 알게됐음...
학교에서 예쁜애하면 나였고 주위에서도 처음 보자마자 예뻐서 놀랐다는 말 많이 들어서 내가 예쁜 편인줄 알았는데
사회나가보니까 비율도 구리고 외모도 별로더라.. 세상에 예쁜 사람 엄청 많음 연예인같은 일반인들 진짜 많아서 놀랬어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야금야금 시술받으니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의식과잉인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이 평범 기준 낮아서 평범은 될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간 고등학교 때는 다 똑같이 교복입고 다들 안꾸미는데
성인되고부터는 자기한테 맞는 스타일링,꾸미기 다 가능하니까 그런 거 못하면 퇴화되더라ㅠ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내 주변에 학생때 진짜 이뻐보였는데 사회나오니 그 외모가 평범해 보이던 애가 있음
신기해 그땐 분명 ㄹㅇ 이뻐보였는데 키는 작긴 했지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222222
그땐 학생이니 시술 이런 거 못해서 그런 거 같다
성형도 성인돼서 하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3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요즘 이쁜 사람들 개많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중고딩같은 얼굴인 사람들이 딱 중고딩때만 인기가 많어 진자림처럼… 근데 성인되면 오히려 판도가 바뀌지.. 그런케이스거나/ 너가 넘 스스로한테 박하거나 ㅜㅠ 너는 너대로 소중한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도 너 예쁜편 같은데 어릴때 그런 소리 아무나 안들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다들 정말 잘꾸밈 독보적인 느낌은 아닌데 어디서 본 인스타감성 핀터레스트 감성 느낌으루,, 글구 여유되는 애들은 몸매관리 시술도 많이 하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래서 현타옴 내가 이쁜 줄 알고 속으로는 조금 자만했는데.. 사회 나와보니까 나 안이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연옌 할 것도 아니고 걍 지금 얼굴을 즐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도 그렇게 말 들을 만큼이면 예쁜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런말 듣고살다가 평범 이하가 되는건 말이 안되는것같은데.. 지금도 예쁠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교하면 끝도없음 자기만의 예쁨을 찾자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평범인줄 알았는데 사회 나오니까 예쁜편이어서 놀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신기하다… 나 학창시절때 예뻤던 애들은 여전히 예쁘던데
원판이 예쁘니까 대충 꾸며도 예쁘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예쁜건 타고나도 그걸 유지하는건 자기관리의 영역같음 나이들면 결국 자기관리 열심히 하는애들이 승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나도... ㅇㅇ에서 젤 예쁘다 이랬는데 사회나와보니 내가 과분한 칭찬을 받고 살았구나하고 객관화 ㅇㅋ됐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어릴땐 여중여고라 평범인줄알았는데 대학와보니 예쁜거였음 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사랑 걔도 날 생각할까
2:19 l 조회 1
난 근데 진지하게 누군가와 같이 살고싶단 생각을 해본적이없어
2:19 l 조회 1
너네 음식점 갔는데 진짜 맛없으면 어캄 ㅠㅠ?
2:19 l 조회 3
오랜만에 아이 필 프리티 영화 봤는데 다시 봐도 너무 좋다
2:18 l 조회 6
먼가 먹고싶어서 견과류 먹는중
2:18 l 조회 2
밤 새고 면접 어때3
2:18 l 조회 3
우울증 같으면 정신과 가보는게 좋을까
2:17 l 조회 5
인천공항 어케 갈까 골라줘 ㅈㅂ1
2:17 l 조회 8
외국인들은 머리를 자주 안감아?
2:17 l 조회 2
나 고등학교 상담교사인데
2:17 l 조회 5
같은 역할 10년, 20년 이상 하는 성우들 나이 드는데 목소리 어떻게 유지하나 했는데
2:17 l 조회 5
침대 창문 옆 나란히가 나아 아님 창문 밑 머리가 나아??
2:17 l 조회 1
난 근데 사실 근로소득으로 좀좀따리 모은다는 생각 안함ㅋㅋ1
2:16 l 조회 10
남초회사랑 여초회사중에 여자가다니기 어디가더힘들까10
2:15 l 조회 31
네일 원래 자샵제거도 돈받아??...5
2:14 l 조회 27
유럽이나 미국갈때 필수품1
2:14 l 조회 16
지금 뭐먹고싶어7
2:14 l 조회 8
나히아 본 사람 있냐
2:14 l 조회 5
30초인데 이제 진짜 괜찮은 사람 없는듯 ㅠㅠㅠㅠㅠㅠ 4
2:13 l 조회 52
솔직히 나도 지금 이순간 여기있지만
2:1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