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71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7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나 1년동안 전남자친구랑 ㅅㅍ 했었어..
대표 사진
익인1
해..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30중반인데 할줄아는거 하나도 없는 백수다.. 요즘 자괴감 들어서 죽고프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말못할 비밀은 아니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부터 하나씩 해보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자격증 준비중인데 잘됐음 좋겠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ㅜ 슬프다 진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나 진짜 자격증도 없고 공장만 돌았어서,, 이력을 내세울만한게 없어
미래가 없음...근데 얼굴은 이쁘장하거든 ? 이게 더 독같애
돈 없는 집안인데 내가 노력도 안 하는 스타일이라 외모가 더 독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백수 4개월차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공장 더 돌아서 돈 모아서 창업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유명한 곳에서 사주 봤는데
사업하면 패가망신할 사주래,,, 나 사주 이런거 믿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돈 안모으고 사니…?
그럼 그냥 얼굴 까고 유튭 올려
게임 좋아하면 치지직 겜방 해보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7에게
...^^ 우리 집에 밑 빠진 항아리 있어서 이제부터 돈 안 준다고 대판 싸웠어
제로부터 시작해야됨,,, 4개월차 백수라고 했잖아 ? 살 대애애애박 찜 근데도 이목구비 안 묻혀서 심각성이 안 느껴져서 못 빼고 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14에게
공장 갈거면 살은 상관 없구….
이제 모아서 집 사…. 독립해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7에게
ㅠㅠㅠ 내가 갈 곳이 공장밖에 없지 뭐
응응 모아서 집 살게 백순데 독립 중이라...ㅋㅋㅋㅋㅋ 진짜 노답...
공장 다시 드가서 돈 모으고 청약 됐으면 좋겠다 ㅎ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17에게
방법 계속 말해줘서 고마워 ~~ 의도치 않게 방패한 거 같아서..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못할건 아니고 전처한테 시원하게 욕이나 할껄 그랬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0대인데 도피유학옴 ㅋㅋ 이쁘장한 얼굴땜에 ㄱㅊ은 교포남자 만나서 영어 다 해주고 용돈주고 여전히 영어못하고 사는데 한국친구들은 잘살고잇는줄 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태 국장으로 대학교 다닌건데 엄빠는 나 공부잘해서 장학금으로 대학교 다닌줄알아..내가 구라침 장학금 받았다고.. 진짜 너무 죄송함.. 내 인생 최고치 역대 죄책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백수얌 ㅎ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못할건 아니지 나도 백수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0대 중반에 회사 다니면서 원형탈모생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외적으로 말을 안 해서 그렇지 그런 거 걍 흔하긴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들 현실적이넹.. 난 말못할 페티쉬 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신적 바람 핀 적 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사실 사람이 너무 싫어
그래서 사회생활하는거 힘들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매일매일 자살하고싶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이런생각하는거 아무도 모를걸 너무 밝아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 나도 대외적으로 밝고 재밌는 이미지라서 아무도 생각못할걸 매일 자살을 꿈꾼다는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우리 살아보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백수에 무경력..취업은 하고싶은데 노력은 안하는중 하 ㅠ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전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전남친 연락오면 받아주고 그러다 만나고 자고나면 연락끊기고.. 텀두고 반복했었어.. 나는 상대한테 그 이후를 더 바랬는데 생각해보니 이용당한느낌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바람 핀 적 잇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이돌 진심으로 좋아해서 팬싸 다님 현실적으로 사귀고 싶음 근데 불가능해서 매일 고통받는중 친구들 다 연애하는거 부러운데 정작 나한테 말거는 사람들 다 쳐냄 ㅋㅋㅋ 얘밖에 안보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외모정병 심함 좋아하는 사람 상대로도 속으로 얼평많이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코딱지 머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문 아케이기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여기서도 말 못하겠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인생 자체가 흑역사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사실 친구 0명이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가족이랑 연 끊었는데 대외적으론 화목한 척 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환승이별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덕질하려고 고딩때 ㅁㄴ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기서도 말못한다 부끄럽고 너무 특정돼서 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전남친 사귈 때 다른 남자랑 ㅇㄴㅇ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멀쩡해 보이고 그렇게 행동하지만
인성 쓰레기
누가 뭐 잘못하면 죽이고 싶다
실제로 죽이진 못하겠는데
그 정도로 화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세상 사람좋고 심성좋고 여유로운척하는데
속은 누구보다 꼬여있고 패고싶다는생각밖에 안드는데 착한척 오지게 함...
퇴근하면 이 ㅅㅋ 저 ㅅㅋ 하면서 뒷담겁나함
물론 남친한테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들 임신하면 낙태하고 싶음 여자애기는 괜찮은데 남자애기는 진짜 다 싫어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k 스퀘어 가진 익들 들어와바
8:42 l 조회 1
이직 후 수습퇴사하려는데
8:42 l 조회 1
역사 에어컨 왜 안 트는거야....?
8:42 l 조회 4
익들아 제발 지방흡입은 하지마
8:41 l 조회 19
1호선이랑 경의중앙선을 왜 늘 배차시간이 지들 마음대로일까
8:41 l 조회 2
난 한국이 옷을 잘 입는 나라인줄 알았는데
8:41 l 조회 9
내가 주식 안하는 이유
8:41 l 조회 15
어제 밤부터 방구루틴이 심상치않다싶었는데
8:41 l 조회 6
감기걸렸는데 죽 뭐먹을까 추천좀해주라
8:40 l 조회 3
신입인데 좀이따 과장님이랑 단둘이 출장 나감...2
8:40 l 조회 17
진심 과장님 아침부터 술에 쩔어서 업무지시 내리는데 뭔소린지 1도 모르겠음
8:39 l 조회 13
핸드폰 개통 대리점 사람이 내 부가서비스 묻지도않고 해지해버림4
8:38 l 조회 19
너네 요새 하는 게임 뭐 있어3
8:38 l 조회 33
하이닉스가 진짜 집사주네;;3
8:37 l 조회 120
너네 연락할때 밀땅?해?? 계속 나만 선톡하는듯1
8:37 l 조회 8
예전에 전교권 선배가 ㅈㅅ했는데2
8:37 l 조회 22
난 제주반도체에 올인함2
8:37 l 조회 17
업무량 많은데 본인 업무 아니니까 공감 못 하는거 웃기다 1
8:37 l 조회 15
스도쿠 같은 머리 쓰는 게임 좋아하면 수학 문제집 사서 풀어도 괜찮을까?
8:37 l 조회 12
아이들은 왜 이렇게 호기심이 많을까?2
8:3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