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73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너무...... 떠나고 싶어 .......

재미도 없고 힘들고...... 지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자리 많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야 어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디 가고 싶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어권이면 제일 좋고 아니어도 돼 아시아는 별로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국 자리 많아 어느 분야 일하고 싶은지 잘 생각해보고 지원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전공도 그렇고 지금 일하는 부서도 무역쪽이거든 영어 프리토킹도 되고... 하 근데 오래 살고싶은 건 아니고 몇년만 살고 시픈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몇년만 지원해봐 어차피 취업비자 받아야하니깐 잡코리아랑 사이트 많아 알아보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잡코리아랑 주로 어디 봐? 월드잡도 있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다 찾아봐 미국 사이트는indeed있는데 아무래도 비자 지원안 미국 회사가 아니라 미국에 있는 한국 회사들이 해주니깐 현재 한국에 있는거면 한국에서 파견보내는거로 오는게 제일 많을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한국 회사들이 미국 지사, 지부로 파견 보내는 게 제일 흔하고 괜찮은 방법이다 이거지? 이렇게 되면 향후 한국 재취업할 때 괜찮기도 하겠따 그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치 한국 회사들이 요즘 미국에 투자 많이 하니깐 직원도 많이 보내거든 그 루트로 오면 한국에서 보낸거라 지원 많이 받고올 수 있고 일땜에 보내는거니깐 당연히 비자지원 해주고
일단 찾아보고 질문있으면 또 글 남겨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좋은 정보 줘서 정말 고마워 익인아 !!!!! 모르는 거 있으면 또 물어볼겡 시원한 하루 보내 !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약 예비군훈련장 폭발사고로 예비군 50명이 죽으면 뉴스 나올꺼 같음?
11:08 l 조회 1
요즘도 와플기계 자주 쓰나??
11:08 l 조회 1
이 상황이면 더 치트에 공개로 당근마켓판매자신고해도됨?
11:08 l 조회 1
160/48이 너무 마른체형은 안이쁘다고하면1
11:07 l 조회 11
하이닉스 수익률 인증
11:07 l 조회 7
엽떡 엽도그 맛있어? 2
11:07 l 조회 6
토익 800점 넘으면 영어 좀 잘하는 편이야?2
11:07 l 조회 7
감독때매 4년이 무너졌고 앞으로 또 4년을 기다려야됨
11:07 l 조회 5
Ai 어떤거써??🔥
11:07 l 조회 7
술 마시고 지피티랑 대화함ㅋㅋ
11:06 l 조회 16
본인표출돈+배경+외모 비슷한데 대체 시기 질투가 왜 생김?? 1
11:06 l 조회 20
떨어져서 다행임
11:06 l 조회 8
월드컵 막상 떨어지니까 우울함ㅜㅋㅋ
11:06 l 조회 12
소개팅으로 결혼까지 가는거 진짜 어케하는거임1
11:05 l 조회 12
나만 한국인 아닌것같음4
11:05 l 조회 25
월드컵 탈락도 탈락인데 진심이 안보이더라1
11:04 l 조회 26
근데 축구가 감독 역량이 그렇게 중요해??7
11:04 l 조회 52
속눈썹 처음 붙여봐서3
11:04 l 조회 12
와 요즘은 잘먹고 잘사는 금수저 자체가 컨텐츠가 되는거구나..7
11:03 l 조회 59 l 추천 1
4일전에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3
11:0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