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77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3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예외는 있겠지 어디나

근데 이대에 대한 프라이드가 남다른 건 팩트인 듯..가방, 뱃지, 볼펜, 핑크 과잠 등등

내가 이대생 친구들 몇 몇 아는데 서강대생 남자 주선해주겠다고 하니까 단칼에 거절

스카이 아니면 안 만나겠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고정함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이대가고싶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미팅이 거의 스카이가 계속 잡혀서 그런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이대 나온 뇨자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가 그런 남자 만나겠다는데 옆에서 왈가왈부할 건 아니라고 봄
그리고 이대보다 높은 학교 다니는데 프라이드 높은 거 좋아보이는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스카이에서 이대 미팅 인기 많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일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벌 좋음+여대애들 잘 꾸밈+너무 노는 분위기 아니고 반듯하고 잘 사는 이미지 있음 복합적
학비 제일 비싼 편이라 잘 사는 애들 많은 것도 팩트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벌 좋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좋지ㅋㅋㅋ 그럼 뭐 어디 다니시는데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난 그 맞은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거기 다니는데 이대가 미팅에서 인기 많다는 걸 왜 모름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인기 많은 건 아는데 그 이유를 납득 못 하겠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왜이렇게 열폭해? 보통 이십대초는 다 대학뽕차서 다니는거지 이대야 아이코닉하니까 그게 튀는 것 뿐이고 너가 걍 못된 심보로 떠보둣 서강대 소개해주려면서 내려치는거 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열폭할 이유가 없는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열폭 맞을 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열폭일거라 생각하는 이유가 있어? 그게 더 궁금하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럼 니 말대로 넌 연대 다니는 앤데 굳이굳이 이대 정도의 학교를 까내리면서 주제를 모른다 같은 말을 왜 하는데? 나 설대 다니는데 아무도 남 학교가지고 그렇게 무시 안해ㅋㅋ 그게 열폭이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열폭할 이유가 없다니까 애초에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주제모른다 <이건 니 표현이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스스로를 과대평가한다가 주제를 모른다는 거지... 에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왜곡하지마 에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넌 국어나 공부해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이미 1등급이라 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너가 이대 무시했으니까 나도 연대 무시해도 되지? 그래봤자 연대가 이런 소리하는 거 웃기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내가 이대 무시한 적 없고요 설령 내가 무시했다고 느껴졌어도 니가 나를 무시하는 걸 정당화할 권리도 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와...너 진짜 완전체네
그러세요 그럼 그렇게 살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기가 많다고…? 나 고대다니는데 서로 혐관 오지는데 연대 다니는 내 남사친도 이대하면 좀 편견갖고 보던데 근데 별개로 같이 대외활동같은거 하면 여대중에 이대애들이 제일 일 잘햇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대에 편견갖고 일반화 하는 애랑 친하게 지내고 싶음...? 걍 사상이 보이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걘 여대다니는 래디컬한테 잘못 걸렷어서.. 그리고 나도 여대애들 중에 사상 이상한 애들 여럿 봐서 이상하다고 생각하진 않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25에게
고대 에타는 일베로 유명하던데 너도 일베라고 편견 가져도 ㅇ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38에게
알아서 해.. 내 알빠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서울대 다니는데 제일 먼저 마감되는 미팅이 이대나 무용과 이런 곳들이었는데
니 남사친은 이대 별로인가보지.. 전반적으로 인기가 많은 걸 무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머 우린 아닌데 너넨 그런가봐 이대는 고대 싫어해서 그럴수동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고대 다니는데 이대 과팅 많이한다고 편견 없는건아님
남자들끼리 있는 자리에서 이대라고 하면 페미 조심하라는 얘기 항상 나오고 이게 고대에만 한정된건 아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졸업하고 나서도 돕바입고 다니는 거 보니까 ㅋㅋ 싶긴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공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함 이대에 스카이 미팅 엄청 많음 걍 니가 몰라서 그러는 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까놓고 그런 면으로 고려대만 할까ㅋㅋㅋ 그리고 미팅은 실제로 스카이도 잘 들어오니까 그런거고 억지부리는 것도 아닌데 되게 아니꼬와하는 거 같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얘 이대생한테 차였거나 열폭하거나 둘 중 하나인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여자인데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후자겠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폭은 아닌데 이유가 궁금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대 떨어졌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대 떨어지고 맞은편 대학에 가는 애도 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얘 연대 아니라는 거에 내 미국 비자를 건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어떻게 인증?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안한데 이대 핑크과잠이없는데 도대체 누가 핑크과잠을 입고다님?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로지 초록 과잠만 공구하는데 이거 답해주랑 ^^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여러 번 봤어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19학번 이후로는 초록과잠이 99퍼인데 신기하다 ~^^ 학교에서도 거의 안보이는 핑크과잠을 콕 찝어서 말하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야 핑크과잠 애들한테 직접 물어볼수도 없고 보이니까 그냥 얘기한 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그렇구나 핑크과잠 아예 구매자체가 안되는데 여러명이나 싹다 핑크과잠 입고다닌거 보인거보면 너 주변 이대생들이 진짜 독특한가보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난 보인 대로 얘기했음 ㅇㅇ 그게 다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초록색밖에 없는뎈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이대 다니다 반수했는데 거기 강남 8학군 출신에 예쁘장하고 잘 꾸미는 애들 진짜 많아서 신기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과잠 입고 다니는거 고대 아님? 고대 남자들 해외여행 가서도 고대 과잠 입고 다니더라; 글고 이대가 원래 결혼 잘하잖아 우리 사촌 언니도 스카이 만났엉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대 ㄹㅇ..젤 꼴값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대애들 취업도 잘하고 앞길 잘 하는데
뭔 미팅 거절가지고 이대 싸잡아? 제발 주제파악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주제파악잘하고 있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고대 ㅋㅋ 해외에서도 보이는 고대과잠 ㄹㅇ 기기괴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해외여행에서 봄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짝남이 이대 애랑 소개팅 해서 잘됐나보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가 인기없는 걸 왜 이대생에게 열폭이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같아도 이대면 그럴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방 뱃지 과잠은 학교에서 주는데 하고 다니면 안 되나~
소개팅은 개취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얘 걍 열등감이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방 볼펜 뱃지 과잠은 상위권대학 어딜가나 굿즈 이쁘게 뽑으면 다 사는건데 지네학교 굿즈 구리다고 이대 후려치기는 좀 웃기잖어... 나 이대 아니고 나도 우리학교 마스코트 굿즈 잘나와서 저거 다 모음ㅋㅋㅋ 그냥 예뻐서 사는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데 무슨 프라이드가 어쩌고 저쩌고로 연결을 지어ㅋㅋㅋㅋ 그냥 니네학교 굿즈가 구려서 그게 예뻐서 모은다는걸 상상도 못하는 것일 뿐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열등감 오진다 ㄹㅇ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등감 가질 이유가 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 글이 곧 이유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더더욱 이대가고싶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대 다니는 사람이 쓰니 짝사랑 뺏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핑크 과잠에서 탈락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정 ㅋㅋㅋㅋ 초록과잠 업데이트 해오길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대로 생각해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ㅋㅋㅋ 다 이화그린인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핑크과잠 ㄹㅇ 뻥안치고 중국인들밖에 안입지않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방익인데 취업하고 결혼해보니
이름있는 대학 나온 애들끼리 서로 안싸웠음 좋겠음 그냥 서로 고생한 노력 서로가 제일 잘 알지 않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목만봐도 나이 개많아보임 앞에 (소신) 붙인것도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2학년인데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말도안돼.. 그럼 말투만 늙은거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학년인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실이라면 주변에 동년배 친구들 좀 많이 사귀고,, 아니 학년만 2학년인건가..? 말투도 제목도 이런 말 좀 미안하지만 제나이같지도 여자같지도 않음,, 별로 안친해지고싶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ㄹㅇ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소신) 글쓴이 너무 나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니가ㅜ니 학교 자부심 가지듯이 이대 사람들도 본인 잘났다고 자부심 갖겠다는데 왜 염병이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이대 나온 녀자야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 이런건 연대 인증이라도 박고 시작해야지 좀 신빙성 있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고정함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왜 며칠 전 서강대 빌런이랑 같은 느낌이냐...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누구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있어 꼴에 연대 다닌다고 너같이 나대는 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제 연대 인증했고 여자 인증도 플리즈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5에게
(내용 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대표 사진
익인36
헐 이대 까는 글 되게 오랜만에 본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편입 자퇴할 거 아닌 이상 4년 다닐 학교 후려치는 것보다는 자부심 느끼는 게 좋지 않음? 뭐 너무 프라이드가 강해서 해외 여행에 과잠 입고 가는 정도까지 가면 좀 글킨 하겠지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안암에 있는 학교가 하나 떠오르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남자가 쓴 글이네. 이대내려치기 적당히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여자인데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랜만이다 하긴 요즘 잠잠하긴 햇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키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신촌 애들이 대학교가 몰려있어서 애교심도 강하고 뭔가 끼리끼리 노는게 있음 연대 애들도 자기 학교 엄청 좋아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학교 프라이드는 연대가 더 심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무래도 같은 성별끼리만 있아서 그런거 아님? 왜 해병대도 남자들끼리만 있으니까 연대감이나 소속감 엄청 강하게 느끼잖아 아무래도 이대도 여자들만 있고 힘들게 들어오는 곳이다보니 더 뭉치는거 같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래서 스카이 애들은 안되겠구만... 난 인서울만 가도 난리나는데 나이 80에 과잠입고 경로당가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글쓴이는 연대에 여자인데 욕먹는건 남자에 고대임 이게 맞아? ㅋㅋㅋ 왤케 웃기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근데 고교 동창 중에 똑같은 케이스 있는데, 걔는 부정선거 주장에 4찍 인증 인스스 올리는 지능 가지고, 이대 애들 엄청 싫어하더라ㅋㅋㅋ 지네 학교 애들 다 이대 싫어한다 그래서 비웃었는데 그런 애들 꽤나 있나보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데 ㄹㅇ 맞음 내 친구도 서성한급이라하면 기분 나빠하고 스카이 아니면 만나기 싫다는 것도 똑같이 말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https://instiz.net/name/63552422 너 안오겠다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만큼 수요가 있고 아쉽지 않으니까 그런거임 ㅇ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확실히 탄산이나 음료수 마시면 배불러서 밥 많이 못 먹겠슨
20:16 l 조회 2
왜 목욕하기가 귀찮지
20:16 l 조회 2
솔직히 친구 몇 없는데 아예 없어질까봐 무서움
20:16 l 조회 3
무신사 할인 많이 하는 거야 지금?
20:16 l 조회 2
직장인들 머리 매일매일 감음?1
20:15 l 조회 4
익들아 c컬펌 하려는데 이 중에서 뭐 선택해야 돼??
20:15 l 조회 4
대학 시험 맨 끝까지 남아있는 사람도 솔직히 허수임
20:15 l 조회 10
익들이라면 자차구매랑 타지역 자취중에 뭐할래
20:15 l 조회 7
사람 별로인 회사 얼마나 버티다 퇴사했어?
20:15 l 조회 2
결혼하는거 친구들한테 언제쯤 남았을 때 말해?
20:15 l 조회 4
너네 멀버리 라는 브랜드 알아??1
20:15 l 조회 6
아 모임에서 전 내향인이라... 못가요 이러는거 지겹다
20:15 l 조회 12
열무냉면에 제육 vs 훈제오리고기1
20:15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신청할 때 서류 필요해❓️❓️❓️
20:14 l 조회 6
공시 92점 받고 떨어졌는데 재시하는게 맞을까?2
20:14 l 조회 15
1학년인데 전공 B+면 완전 보통인 거지?4
20:14 l 조회 10
결혼전동거4
20:14 l 조회 10
공대 4학년인데 오픽 토스 중에 뭐가 좋을까 5
20:13 l 조회 8
에메필 브라 어디가 조음??1
20:13 l 조회 6
너네는 사랑하는 사람이면 종교도 맞출 수 있어 ?12
20:1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