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834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8) 게시물이에요
내가 진짜 승무원 준비 오래하다가 붙은거거든
우리회사가 유명하고 좋기도하고...
여튼 내가 이제 곧 결혼을 해서 돌아가야 할 시기를 잡고 있는데 승무원을 관두는게 너무 아쉬워 ...
근데 나이가 많아서 국내 신입으로 가긴 너무 어려운 상황이고..
남편이랑 시댁쪽은 하고 싶음 더 하고 와도 된다하긴 하는데 안그래도 롱디 오래하다 결혼한거라 남편한테도 미안하고.... 어떻게든 관둬도 항공업하고 싶은데 
지상직이라도 지원해볼까..? 붙을지는 모르겠지만
하 너희라면 1년정도 더 하고 돌아올래? 아님 지금 그냥 바로 오는게 나을거같아..?
사실 나이가 있어서 1년 더 하고 오면 다른 직종 자리잡기가 어려울거같아서... 조금이라도 어릴때 한국와서 자리잡아야 하나 싶은데
이 직업 놓기가 너무 힘들다 진짜ㅜ..
대표 사진
익인1
항공사쪽은 몰라서 그런데 경력이직이 안되는거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국내 경력직이 진~짜 안나고
경력이 5-6년 ㅅ이상이어야 하는데 난 그정도가 안돼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가 많아서 맘이 너무 급하다ㅠㅠ 사실 한국 와서 뭘해야 할지도 모르겠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국와서 뭘할지부터 찾아야겠는데ㅜㅜ
나이가 있으면 빨리 오는게 맞는거같지만 뭘할지도 모르고 올순없으니까 일단 더 다니면서 고민해바
어쨌든 이러니저러니해도 1년뒤에는 올생각인거잖아
경력이 없는건 아니니까 국내항공사든 지상직이든 지원해보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려운 고민이지만... 난 더 하는거 추천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사 6급 맞나??
22:35 l 조회 1
혹시 머리 짧은 기장인데 탈색해본 익 있어?
22:35 l 조회 1
이쁘다고 좋아하는건 아니드라
22:35 l 조회 1
옷 잘 입는 익들아 ㅈㅂㅈㅂ
22:35 l 조회 5
아 배고파
22:35 l 조회 3
내일 혼놀할건데 어디갈까? 추천해줄수있옹?1
22:35 l 조회 7
핸드폰으로도 이렇게 찍을수있어?
22:35 l 조회 10
영포티들은 아직도 이재명 지지율 60퍼 넘게 나오네 소름 ㄷㄷ3
22:34 l 조회 13
소형견 키우는 익들아 강아지 하루에 밥 몇그람 줘?
22:34 l 조회 5
교사 견제하는 애들 왤케 많냐ㅋㅋ
22:34 l 조회 10
친구없어서 강아지 키우고싶다 2
22:34 l 조회 11
지금 시베리아 전선이 장마전선을 막고 있다면서 못 올라오게
22:34 l 조회 11
상대방 입똥냄새,입냄새 심한사람 겪어본익 있어?1
22:33 l 조회 20
이사가야되서 에어컨 팔아야되는데 어디다 팔지..?2
22:33 l 조회 11
얼마나 운동 부족이면
22:33 l 조회 8
너네는 보고 싶은데 구할 수 없어서 못보고 있는 영화 있어?3
22:33 l 조회 13
얘들아 나만 채용공고 없니..?
22:33 l 조회 14
진심 언니 있는 사람이 제일 부러워2
22:32 l 조회 24
근데 휴양지나 여행 놀러 갈 때 말고 일상에서 놀 때 머리 한쪽으로 땋기 4
22:32 l 조회 11
계약직의 서러움? 학교 기간제? 교사쌤들 보면서 느낀듯..1
22:3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