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83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8) 게시물이에요

한눈 안팔고 무슨일이 있어도 나만 바라보고 나에게 충성하는 그런 여자가 좋다는뜻인데

이상한사람취급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충성이라는 워딩이 좀 별로임. 말 잘듣는 따까리가 이상형이란 소리 같아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충 땅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인끼리 충성심이라는 말을 보통 안쓰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충성이라는 단어 자체가 아래로 본다는 뜻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충 성 이르메라가따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충떵!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말을 참 이상하게 하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파메일도 아닐테고 별볼일 있는 남자도 아닐텐데 순종하는 여자, 충성심 있는 여자 타령 하니까 그렇겠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바라는것만 많은 느낌이랄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입으로 말하기도 뭐하지만 나 얼굴도 평균 이상에 키도 177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나 생각해봐. 막 친구가 투자도 잘하고 대기업도 다녀. 잘났어. 그런친구가 막 너한테 충고하고 인생에 대해서 얘기해봐. 그러면 꼴같잖음?
근데 평범해. 뭘 봐도 평범하고 중소 다니는 친구가 너한테 충고하고 인생에 대해서 아는척 얘기하고 그래봐. 그러면 무슨 생각이 들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들 전부 학생이고 네가 하는 말은 주제와 어긋난 내용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 참 이해를 못하네. 암튼 잘난 사람이 나한테 충성하는 여자가 좋아하면 재수는 없어도 수긍은 가는데, 잘나지도 못한게 나한테 충성하는 여자가 좋아 하면 좀 꼴깝 떠는것같고 그렇지.. 너가 뭔데 너한테 충성을 한다고 그랴 뭔가 존경하는거 바라고 그러는것같은데
존경할 건덕지가 있어야지 존경할만하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존경을 바라는게 아니라 존중을 바라는거지
나는 배풀줄알고 남친에게 매사에 감사할 줄 아는 여자가 좋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너가 바라는게 존경이야. 남친에게 매사에 감사할 줄 아는 여자라니 ㅋㅋ
그런 여자 만나려면 일단 너부터 그런 남친이 되길 바라
쉽게 예를 들자면
월 천만원을 벌면서 아내에게 존경을 바라는 남편과
월 삼백만원 벌면서 아내에게 존경을 바라는 남편의 차이를 생각해보고
너가 진심으로 여친에게 존경을 바란다면
어떤 남친이 되어야 할지를 잘 생각해보렴
괜히 꼴깝떤다고 차이지말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내가 조건이 안좋은편은 아니지만 조건보고 존경하는여자는 내쪽에서도 사양임
다른나라 여자는 남친이 사소한 행동에도 감동하는데 우리나라 여자들 기준치가 높긴하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야 너가 바라는게 그렇게 많으면서 무슨 아무 조건도 없이 아무것도 없이 너를 존경해주길 바라냐 ㅋㅋㅋㅋ
뭔 몸주는 엄마 원하냐
단어 선택하는거며 글 쓰는거하며, 여자 만나본적도 없고 대해본적도 없어서 사회성 없는 말만 툭툭 내뱉으면서 주변 분위기 암울하게 만들면서
'너가 봤을때 괜찮은' 여자가 너를 아무런 조건 없이 사랑해주고 존경해주고 충성해주길 바란다고?
난 그점을 말하는거야
근데 이런 추상적인 말은 말해줘도 너가 못알아먹을게 뻔하니까 돈을 예로 든거고.
너 바라는거 엄청 많은데 사람을 대해본적이 없으니 너가 바라는게 얼마나 큰건지를 몰라.
그러니까 옆에서 듣는 사람들만 기겁을 하는거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상함 못느끼면 그냥 계속 그렇게 말하고 다녀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이상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충성이리메라갔다가치약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계속 떨어지네
12:03 l 조회 1
부모한테 물려받을거 없는사람들 있어?
12:03 l 조회 1
우리학교 돈 진짜 없는 중학교였는데
12:02 l 조회 5
하닉 이제 오를일 없니
12:02 l 조회 18
나의 작고 작은 소중한 주식들 40
12:01 l 조회 26
나는 이레즈미가 왜 이렇게 싫지1
12:01 l 조회 13
오늘 분기말 외인 리밸런싱 날이라 떨어지는 거1
12:00 l 조회 22
나 진짜 파워 트리플 I인데 나이먹으니까 할 말은 하게 되는듯
12:00 l 조회 4
얘들아 지금 하닉 삼전 왜케 폭락하냐면4
12:00 l 조회 91
강아지 키우다< 이 발언 나만 불편해??9
12:00 l 조회 31
버거킹 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
12:00 l 조회 5
게임 좋아하는 남자 한심해서 못만나2
12:00 l 조회 11
나는 내 pms가 너무 싫어
12:00 l 조회 10
삼전 얼마까지 내려가면 살까?2
12:00 l 조회 25
갱얼지들 얼굴에 모기장쓰고 다니는거 진짜 귀엽네
12:00 l 조회 5
주식하다보니까 느낀건데 이거 맞아??
11:59 l 조회 29
내일 귀멸의 칼날 전집중전 전시회 첫날인데
11:59 l 조회 7
회사에서 AI 많이 사용해?8
11:59 l 조회 25
게임하는것도 은근 체력쓰는거구나;3
11:58 l 조회 11
내 주식…….나보다 심한 사람 있음?ㅠ6
11:58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