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질문 리스트 만들고 거기 답변으로 문장 완벽하게 다 써서 외우려고 해?
난 지금까지 다 그렇게 했는데 예상한대로 질문 나온 적이 없고.. 꼬리질문 받으면 어버버 거리고 ㅋㅋㅋ 해서 계속 탈락하니까 이게 맞나 싶어…
그리고 무엇보다 저 방법 너무 힘들어ㅠㅠ 답변 다 외우려고 하니까.. 다들 어떻게 해??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
|
예상질문 리스트 만들고 거기 답변으로 문장 완벽하게 다 써서 외우려고 해? 난 지금까지 다 그렇게 했는데 예상한대로 질문 나온 적이 없고.. 꼬리질문 받으면 어버버 거리고 ㅋㅋㅋ 해서 계속 탈락하니까 이게 맞나 싶어… 그리고 무엇보다 저 방법 너무 힘들어ㅠㅠ 답변 다 외우려고 하니까.. 다들 어떻게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