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06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1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아니내가댜철틀 잘못타서 지각하게 생겼는데 같은 호선 라인이라 돌아가기만하고 그래도 목적지 도착하는거엿는데 이 지하철이 성수까지만 운행한대.. 그럼 나 같은 지하철 또 올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타면되는거야..?? 제발 어린 양을 살려줘….. 계산이 안 서.. 참고로 2호선 삼성역 가야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렷다가 타야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수에서 끝나는거 말고 삼성가는 행을 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환?! 그거타고 잘 도착햇음.. 순간 멘붕왔네 고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수에서 바로 가는것도 있고 아닌것두 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럼 성수에서 내려서 같은 호선 라인을 기다리면 되는건가..? 미치겟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혹시 어케 알아?? ㅍㅍㅍㅍ퓨ㅠㅠ아구라라고해ㅠㅠㅠ 아나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하철 들어올 때 내선순환인지 외선순환인지 신도림행인지 성수행인지 다 말해주잖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옆에 전광판 같은거 없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내선순환타면되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성수에서 타!!!!!! 네이버 지도나 카카오맵에 다 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수에서 삼성역으로 가는 2호선 기다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9시 30분에 건대입구방면 2호선 들어온다 이거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타써ㅠㅠㅠ고망워ㅠㅠ너무급해서이제본다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성수에서 내려서 기다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기다려서탔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3분뒤에 오는거 타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카오맵 깔고 길찾기 눌러서 출발지,도착지 입력하면 열차 안내도 다 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1호선처럼 어디까지 가는 열차인지 헷갈릴때 쓰면 좋아
내가 타는 열차가 3분후 도착으로 나오는데 지금 열차가 온거면 타지말고 이런식ㅇㅇ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만써서 몰랏네… 조하,, 고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도앱 안 써? 그거 쓰면 다 나올텐디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쓰는데… 성수(내선순환)행 머이런식이라 머가먼지 모르겠던…. 같 2호선인데 성수까지 간다고하니까 에?! 햇는데 내선순환을 탓어야 하는 거여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같은 자리에서 다시 타면 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다음 열차 순환이길래 탓어!! 고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해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역무원분께 가서 어디 가야 하니까 다음 차 어디까지 가는 걸로 보내주세요 하면 보내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건너편에 지하철 들어올 거야 그거 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 그쪽라인 처음가보는 사람은 멘붕이지.. 잘 갓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다행히 다음이 내선순환이라 잘 탔다.. 안늦었어.. 고마어..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십대후반 모솔 사회인들아….너네도 이런생각해??
20:51 l 조회 1
첫 주식에 5처넌 벌엇오1
20:50 l 조회 7
와방금 급설사 참았어
20:50 l 조회 4
메이크업 받으면은 티가 나?
20:50 l 조회 5
직장에서 가해자랑 피해자랑 같이 불러놓고
20:50 l 조회 7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엉망으로 됐거든? 이거 환불문의 넣어도됨?
20:50 l 조회 5
몇몇 대학생들은 왜 6시 넘어서 연락하지2
20:49 l 조회 19
요즘 스카프 유행인데 다들 안 덥나
20:49 l 조회 2
중년이상분들한테 며느리 삼고 싶단 말만 여러번 듣는데4
20:49 l 조회 14
수원에서 필로폰 한 사람 잡혔다는 기사보고 궁금한건데2
20:49 l 조회 11
회사 면접4
20:49 l 조회 9
서비스직익들 차라리 부자진상이 나은것 같지않음?6
20:48 l 조회 13
하진짜피부좀 좋아졌음좋겠다제발2
20:48 l 조회 9
근데 돌이켜 생각해보니 집이 싫으면 내가 나가면 됐음2
20:48 l 조회 9
80C 대체 사이즈 75D 맞아?
20:48 l 조회 4
진짜 모든 직업 연봉이 다 똑같다고 치면 무슨 직업할래?6
20:48 l 조회 16
인스타 예쁜여자들 진짜 덧없는거같아2
20:48 l 조회 27
아이폰 이거 뭔 표시야??3
20:48 l 조회 30
미장하는데 기술적 취침이 필요한 날이다1
20:48 l 조회 9
나 이번 군무원 시험 떨어지면 걍 가족들이랑 연락 다 끊고 잠적하게4
20:4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