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09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다 타고난거겠지? 부럽다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부러워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하루 세끼를 적당히 먹고 군것질 없이 딱 세끼만 먹으면 안 타고나도 그렇게 되던데 난 그렇게 유지어터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든든하게 세끼 먹으면 2000칼로리 훌쩍 넘잖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끼를 뭘 먹는데...?
든든하게는 먹지만 배부르게 먹진 않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급식이나 구내식당 식단 생각햇는디
걍 니가 다이어트하면서 적은 양에 적응한 거 아니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마다 든든하게 세끼의 기준이 달라서 타고난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 그 식단이어도그걸 다 먹진 않아 배부르면 내려놓음 나는 하루 세 끼 든든하게 먹고 7시~7시까지는 완전공복인데 공복시간 길게 갖는 게 더 중요한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엥 고딩 때 급식 주는 거 다 못먹었었어…? 마른 애들도 웬만하면 끝까지 다 먹던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나 그러는데 걍 체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163 46 인데 하루 세끼 안 먹으면 죽는 병에 걸림
술담배 탄산 음료 안 하고 8시 이후로는 아예 안 먹음 + 매일 운동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질이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새끼에 군것질 빵 탄산 다 먹는데
채질+운동인듯 살려고 하는 운동이지만 운동하니깐 더 잘 유지되는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내식당 밥 살찌기 좋아.. 보통 간이 세거든 반찬으로 나오는 나물류도 기름에 볶거나 무친거에 간 한 거라 ,, 구내식당으로 먹을 거면 일반적인 1인분보다 적게 먹어야 함 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이직한 회사 구내식당 밥 넘 잘나와서 몇주 신나게 잘 먹다가 살찐 거 보고 충격받아서 양 줄였더니 돌아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문가들이 식단 짠 거 아니야??
그리고 제일 건강한 몸무게는 키빼몸 105정도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긴 한데 일반적인 사람 입맛에 맞추다보니 간이 세다는 뜻~~ 영양소야 잘 맞췃것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그대로 먹고도 날씬한 사람들이 부럽다는거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ㅎㅎ 그래 체질인가봐 사람마다 다른 건 쩔수없으니 실컷 잘 먹고 운동하거나 양을 적당히 줄이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세끼 먹으면 유지안됨..ㅎ 배달음식 잘 안 먹고 자극적인거 안 좋아함 야채좋아하는 식습관인데도 꼭 운동해야 유지되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세끼 밥 다 먹는것도 아닌데ㅠ 체질이 원래 살 잘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다들 세끼 먹어..?
아침에도 밥 챙겨 먹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질이지... 3끼 다 챙겨먹음 보통 기초대사량 다 넘는데...
운동해서 기초대사량 높힌 거 아니면은 배부르게 안먹어도 섭취칼로리 높자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위가 안좋은 사람들이 그렇더라..내 얘기임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두끼만 먹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 나도 하루 세끼 먹고싶은거 다 먹는데 44키로.. 다들 뭐먹어서 살찐건지 궁금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씨 ㅋㅋㅋ 겁나긁힌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놀리는게 아니라 진심 궁금함.. 항상 배부르게 먹고 군것질도 많이 하는편인데 살이 안쪄.. 그래서 찐 사람보면 궁금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20대땐 그랬는데….그랬는데…….흑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먹고 싶은 거 다 먹는 게 양이 얼마 정도가 돼?? 치킨 한 마리 시키면 얼마나 먹어? 마라탕은 얼마 나와?? 나 진짜 궁금해 내 주변 날씬한 친구들 자기들 먹짱이라더니 마라탕집 가서 6천원 담더라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치킨은 반이상은 먹는듯? 마라탕은 무조건 고기 2번 추가해서 1.3~1.5만원 정도 나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초대사량이 높은가봄. 나 운동하고 기초대사량 높을 때 3끼 다 먹어도 살 안쪘는데 그만두고 훅 찜 ㅋㅋ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병풍면접 진짜 있네
22:52 l 조회 1
익들아 차 끌고 다니면서 사고 4번이면 심함??
22:51 l 조회 1
글 진짜 못 씀
22:51 l 조회 1
하루에 4시간 걷는거면 독한거야?
22:51 l 조회 1
20후반 익들 다들 누구랑 놀고 연락해?
22:51 l 조회 1
회사에 퇴사통보
22:51 l 조회 2
메디컬 다니는 익 있어? 1
22:50 l 조회 11
바퀴벌레 나왔다고 잡아달라는데 남자인데 여자 분 원한다고 해1
22:50 l 조회 8
여름되니까 밤티옷만 사게되네 촌스러운거
22:50 l 조회 5
2900에서 600만원 됐닼ㅋㅋㅋㅋ
22:50 l 조회 32
나 진짜 깡시골에 사는데 힘들어 1
22:49 l 조회 8
자존감 낮아질때 뭘 하면 제일 좋아?4
22:49 l 조회 8
나도 민소매 입어보고 싶다
22:49 l 조회 7
혹시 부모님이 자식한테 관리비 내라고 하는 경우 흔해..?4
22:49 l 조회 10
나 입원해서 지인이 병문안 와주는 상상하는데 망상 심한가..?2
22:49 l 조회 8
아니 직장익들 다들 상의 뭐 입고 다녀?7
22:49 l 조회 20
유럽여행은 삼각대 못 들고갈 것 같은데 동남아는 ㄱㅊ아?
22:48 l 조회 4
뒷북인데 진짜 삼전 성과급 이만큼 받는거야?
22:48 l 조회 21
코 밑 홍조 심한 사람 있닝? 화장하고 시간지나면 그부분만 지워져서 빨개짐...3
22:48 l 조회 9
청약 당첨된 익들아 몇년동안 얼마 넣었어?
22:48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