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사장님이 계산실수로 돈 덜받음
진심 반찬이나 다른 것들을 산더미처럼 가져갔거든
다른손님은 어? 왜 반찬이 하나도 없냐고 할 정도로?
근데 사장님이 돈덜받음
근데 아직 밖에 있길래 말하고 돈받자고 했는데 만원이하라고 안받아두된대
아니 그럼 돈 덜 계산되었다고 말하고
덜 계산된 부분은 서비스 드렸다고 생각하겠다
다음에 또 와주시면 그걸도 됐다 이러면 되잖아
근데 귀찮다고 그 말도 안한대
나만해도 그 테이블만 15번 넘게 서빙하러갔는데
나한테는 개야박하면서 걍 짜증난다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