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회사 완전 응애였을 때 덜덜 떨면서 전화받고 그랬거든
서류업무라 틀리면 고치고 하는 내용인데
전화해서 너무너무 다정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음
심지어 그분이 갑사였는데...
잘 지내고 계신가요 비록 얼굴은 모르지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
|
첫회사 완전 응애였을 때 덜덜 떨면서 전화받고 그랬거든 서류업무라 틀리면 고치고 하는 내용인데 전화해서 너무너무 다정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음 심지어 그분이 갑사였는데... 잘 지내고 계신가요 비록 얼굴은 모르지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