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이라 숫불통? 같은 거 있어서
치울때 주변 뜨겁단말야
내가 손님 드신 그릇 치우다 뜨거워서 앗 뜨거워!! 하면서 그대로 놨는데 옆에 같이 치우신 알바분 놀라서
같이 앗뜨거워!! 함 ㅋㅋㅋ
간접 뜨거움이냐고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
|
고기집이라 숫불통? 같은 거 있어서 치울때 주변 뜨겁단말야 내가 손님 드신 그릇 치우다 뜨거워서 앗 뜨거워!! 하면서 그대로 놨는데 옆에 같이 치우신 알바분 놀라서 같이 앗뜨거워!! 함 ㅋㅋㅋ 간접 뜨거움이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