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그냥 보리차마냥 드립백 안뜯고 큰 물통에 물이랑 넣어서 냉장고에 두거든 그럼 연한 아아 한통 완성됨
밥 먹고 아~ 누가 커피 좀 타봐라~ 할 필요 없이 걍 냉장고에서 물병 꺼내다가 따라서 나르기만하면 돼서 여름엔 자주 그렇게 먹거든
물 대신 먹는건 아님 걍 음료수마냥 꾸준히 리필해놓는데 이렇게 먹는거 좀 이상한가...? 편하긴한데..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 그냥 보리차마냥 드립백 안뜯고 큰 물통에 물이랑 넣어서 냉장고에 두거든 그럼 연한 아아 한통 완성됨 밥 먹고 아~ 누가 커피 좀 타봐라~ 할 필요 없이 걍 냉장고에서 물병 꺼내다가 따라서 나르기만하면 돼서 여름엔 자주 그렇게 먹거든 물 대신 먹는건 아님 걍 음료수마냥 꾸준히 리필해놓는데 이렇게 먹는거 좀 이상한가...? 편하긴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