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격지심 이런거 생각하고 싶지도 않고 아예 생각도 안해봤는데
남친이 너무 사소한거로 크게 화내고
뭐만해도 내가 자기를 무시했다고 생각함…
그리고 내가 사과하고 계속 위로해줘야되고
뭐만해도 내가 다른남자한테 눈돌린다 생각하고
나를 무조건 자기 마음대로 해야되는 사람같이 보이는데 진짜 걍 정상적이진 않은것 같아서 ㅠ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자격지심 이런거 생각하고 싶지도 않고 아예 생각도 안해봤는데 남친이 너무 사소한거로 크게 화내고 뭐만해도 내가 자기를 무시했다고 생각함… 그리고 내가 사과하고 계속 위로해줘야되고 뭐만해도 내가 다른남자한테 눈돌린다 생각하고 나를 무조건 자기 마음대로 해야되는 사람같이 보이는데 진짜 걍 정상적이진 않은것 같아서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