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51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9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4) 게시물이에요
나이는 30대 중반이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심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30대인데 일 안 하고 노는 거 아니면 노상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일단 난 혈육이 얼마 받는 지 관심도 없어 걍 나한테 돈만 안 빌리면 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관심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그러는데.. 우리동생은 일단 평소엔 아무말없다가 술마시면 꼭 열심히 좀 살라고 함..ㅋㅋㅋ... 나처럼 안산다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직종을 아예 옮겨서 최저부터 시작해서 이제 겨우 220된걸 어카라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랑은 상관없고 그렇게 공부해라해라 했는데 안 해서 놀다가 아무데나 들어가서 그러는거면 좀 한심하고 그런 거 아니면 상관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심까진 아니고 왜 200만원 밖에 못 받는지 궁금하긴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관심도 없고 알 바도 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관심 없음.. 돈 벌잖아 그럼 된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은데 이게 t랑 상관이 있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ㅋㅋㅋㅋ 뭔상관이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혈육이 뭘 하든 범죄만 안저지른다면 관심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기 앞가림 잘하면야 뭐... 내 혈육은 한심한 부분이 너무 많아서 월급은 신경도 안 쓰일 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인도 딱히 노상관인데 혈육?? 지가 그러고 알아서 잘 살겠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심한거는 아닌데 내 혈육 (위) 고생이란 고생은 다하는데 최저수준이라 ㅠㅠ 다른직종하길 바라는마음은 있긴하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별생각없음 알아서 잘먹고살면 얼마를 벌든 곤심없당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돈 버는것만으로 기특한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열심히 버는데 ㄱㅊ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단 돈을 버는게 어디야.. 좋은 대학나와도 돈 못 벌고 있는사람이 수두룩인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얼마를 벌던 제 앞가림만 하면 상관없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주변 이상한 짓 하고 밥벌이 못하고 부모돈 뜯어 먹는 애들 좀 있어서 그정도면 멋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내가보긴 한심함 투자받은것대비 결과가 안좋은거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30대 백수혈육있는 나로선 저것조차 부러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이 먹고살수있음 상관없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직장이 있고 꾸준히 잘 다니는 것만해도 한심해할 게 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ㄴㄴ 이걸 한심하게 보면 t호소인이짘ㅋㅋㅋㅋㅋ 남 한심하게 보는 것부터가 감정인데.. 남한테 ㄹㅇ 그런 감정을 안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 혈육이 돈은 벌고 살아서 다행이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얼마건 자기 밥벌이를 하면 된거라 생각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손안벌리면 상관없음 얼마벌든 지인생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경제활동 안하는 것도 아니고.. 한심할 이유가 있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라도 열심히 하고 있는건데 왜 한심혀 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도배 정신병자 쓰니 인생이 제일 천박햐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 많을수록 괜찮은 사람은 솔로가 없다면 솔로는 성격 이상자네?
15:48 l 조회 1
학교쌤들이 맨날 나 꼽주고 외모평가 해서 우울하고 내가 뭘 잘 못 했나 싶음
15:48 l 조회 1
하 죽고싶어
15:48 l 조회 1
노인네들 무단횡단이 일상이네
15:48 l 조회 1
강아지 녹내장 걸렸는데 내 취미를 포기하게되네.....
15:48 l 조회 6
나이먹으니까 진짜 아이돌에 관심없어지는구나1
15:47 l 조회 9
소니 헤드셋 노캔 질문
15:47 l 조회 3
하닉 몰빵청년있니2
15:47 l 조회 12
헬스장 한달에 6만원 ㅇㄸ??? 1
15:47 l 조회 4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 갈아타는거
15:47 l 조회 14
렌즈끼면 너무 아픈데 어떻게 적응해...??2
15:47 l 조회 12
붙임머리 한 후기
15:47 l 조회 4
중고차 16만키로 탄거 별로야?
15:47 l 조회 4
외국인 친구 데리고 부평지하상가 가는데... 첨가봐유
15:46 l 조회 8
와 요즘에도 사랑 많이 받고 자라서 집안일 못한다는 애 있네1
15:46 l 조회 11
남자친구가 자기 친구가 내 스토리 못보게 하라는데 왜임?4
15:46 l 조회 19
애플워치 잘 차니??????????????3
15:46 l 조회 8
에게 주식 2만2천원 벌었다1
15:46 l 조회 16
보수적인남자 좋아하는익은없나2
15:46 l 조회 14
나 공시 전날에 유명한 유튜브 길에서 만낫엇다
15:4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