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 관리자가 나 교육시켜주던 계약직분한테
저분 일 잘하냐 해서 일 잘한다고 계속 칭찬했다는데
그날도 팔려나가고 담날이랑 다담달도 한두시간 일하고 세번 팔려감..ㅜㅜ
한번은 다같이 팔려갔는데 두번은 나만 팔려감...
나 원래 ib만 하다가 컨디션 조절하려고 출고숏 나오고 있는데
출고일 배우다 팔려가고 배우다 팔려가고 이럼..
오후조 관리자가 물량 욕심 있다고하는데 내가 가면 진짜 노예처럼 일하거든
성질급하고 일 열심히하는거 좋아해서.. 그래서 혹시 지목해서 팔려갈수도 있나.. 해서..
일 멀쩡하게 잘하구 있는데 왜 파는거에용...ㅜ 내가 그냥 ib 상인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