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59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0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뭐가 문젠거지

[잡담] 턱에만 여드름 나는 거면 산부인과 가봐야겠지? 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피부과 먼저 가봤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아직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부과를 가야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부과도 가봤는데 효과 ㅂㄹ면 다낭성 검사 해봐 나 평생 지성이라 여드름나는 줄 알았는데 다낭성이라 턱에만 여드름 오진 거였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 저랬어 진짜 ㅋㅋㅋ .. 근데 걍 피부과 산부인과 안가고 혼자 관리함.. 지금은 흉터도 옅어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머리카락에 뭐 바르거나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부과 1차로 가고 호전없으면 산부인과도 가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턱은 보통 피곤할때 나는거던데
많이 자고 비타민 먹어바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궁쪽 안좋아서 나는걸수도 나도 저래ㅠㅠㅠ 스트레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 다른부위는 아예 안나고 턱만 나는거면 산부인과 먼저 가서 호르몬 검사 받아봐 내 주변에 턱만 나는 사람들 보면 피부과 다녀도 호전 없음....호르몬 문제 같더라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
3:16 l 조회 2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1
3:15 l 조회 11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8
혹시 바퀴벌레 울어..?11
3:14 l 조회 30
나 무성애자인가1
3:13 l 조회 14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23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5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3
3:11 l 조회 22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5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1
3:11 l 조회 8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3
3:10 l 조회 58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3
3:10 l 조회 18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1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7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8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4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9
3:08 l 조회 54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남자 키 적어도 몇부터 가능?9
3: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