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66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8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 애인 있을 거 같다
- 이성한테 인기 많을 것 같다
- 애인이 엄청 예뻐해줄 것 같다
이런 말 많이 듣고 예쁘다 귀엽다 소리도 자주 들음 
예를들어 여자가 30명 있다치면 5명 안에 드는듯
근데 항상 내가 관심 있는 사람은 나한테 관심이 없고 (짱잘) 훈훈한 사람은 맘 먹고 공들이면 꼬실 수 있고 평범~못생은 이미 나한테 관심 있음... 
나도 짱잘남 만나고싶다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맞아 그래서 현타와 내 눈을 낮춰야하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내 급을 높여보게 ㅜㅜㅜㅜ 현타오는거 진짜야 이게 과연 내 최선일까 싶은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두... 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ㄲㄷㄱㄷㄱㄷㄱㄷㄱ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건 근데 성격문제더라 결국

나는 남잔데 막 동아리에서 물어보면 맨날 잘생겼다 라고 하는 남자애로 꼽히는데
항상 나보다 급 낮은애들만 만남
근데 그게 내가 불안형 성격땜에 그런거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나 둥가둥가 앙해줄 사람이면 만나기 싫어서 그런것도 있긴해 ㅜㅜㅋㅋㅋㅋㅋ 근데 그럼 필연적으로 나보다 급이 떨어지는 사람을 만나야ㅎㅐ서 ... 잘생긴 애들은 자기 급을 알고 기세등등하니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나도 그럼 ㅋㅋㅋㅋㅋ
내가 막 공들이기보단 지가 날 공들이는걸 보고 즐기는 성격이잖아 들어보면
너나 나나

그래서 그런거임 ㅋㅋㅋㅋㅋㅋ
이거 고치려면 대등하게 연애하는 방법을 배워야하는데
솔직히 난 굳이?? 걍 얼굴이런건 봐줄만하면 됐지 굳이 엄청 예쁜사람 만나야하나 생각 들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요즘은 예쁘장 걍 널렸잖음 누가봐도 예쁜거 아닌이상 외모로 메리트 못얻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ㄴㄷ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 친구랑 똑같다.. 진짜 젤 친해서 자주 붙어다니는데 보면 친구도 둥이가 쓴 소리 어딜가도 다 들음 근데 얘는 짱잘은 오히려 대시 많이 하는데 얘가 확고하게 특이한?? 이상형 취향이 있어서 그 취향 맞는 사람은 정작 얘한테 호감까지 안 가고 그 소수 외 대다수는 다 친구가 딱히 노력 안해도 금방 걔한테 호감 가짐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게 7의 여자들의 숙명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맞다 ㅠ 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렇다면 몸매를 만들면 됨! 헬스장등록하자~ 내천자 복근 생기는순간 짱잘만날수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ㅋㅋㅋㅋㅋ남자들은 여자 복근 아무관심없음 ㅠ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후회인가
17:48 l 조회 8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3
17:46 l 조회 15
연락 엄청 안 하는 estp한테
17:45 l 조회 6
남익들아 내 성격 노잼인데 걍 잘 웃어주기만 하면 평타는칠까?1
17:45 l 조회 9
이거 무슨 뜻이야
17:43 l 조회 7
둥들은 친한 사친 상담 해주다가 좋아질 수 있어??3
17:42 l 조회 11
교대근무 애인둔 둥이들은 데이트 언제해??
17:42 l 조회 5
연애가 목적인 사람 만나는거 아니다
17:41 l 조회 18
피임약 장기복용 익들 있어?5
17:39 l 조회 24
아 내가 남자를 또 믿었지1
17:39 l 조회 27
애인 사귀면 왜 의지가 안될까
17:39 l 조회 18
연애 기간 오래되면 자기만의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늘어나?1
17:38 l 조회 12
인스타 내가 차단 당하고 디엠도 나왔는데 맞차단 못하지?4
17:38 l 조회 11
바쁜 사람은 만나는 게 아니구나... 5
17:29 l 조회 48
회사에서 쉴때 연락안하는 애인3
17:29 l 조회 30
아 짝사랑 접고 있는데 마음이 넘 힘들다 ㅠ8
17:26 l 조회 35
20후반인데 대화 잘통하고 가치관 좋고 사람은 괜찮은데 얼굴이 내스탈아니면2
17:26 l 조회 24
난 내가 더 맘 앗던 관계 꿑나면5
17:25 l 조회 25
썸붕 잠수로 흐지부지끝난 거 너무 힘드네 4
17:25 l 조회 29
애인이 직장 후배랑 가끔 밥먹는거 가능?? 3
17:2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