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마실 때 물 or 우유 150~200ml에 40g 정도 타서 먹으라길래 난 200~250ml에 60g 정도 타서 먹고 있음
물도 하루에 1~2리터 먹는데 1년 정도 단쉐 먹으면 몸에 안 좋으려나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6) 게시물이에요 |
|
한번 마실 때 물 or 우유 150~200ml에 40g 정도 타서 먹으라길래 난 200~250ml에 60g 정도 타서 먹고 있음 물도 하루에 1~2리터 먹는데 1년 정도 단쉐 먹으면 몸에 안 좋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