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생일에 애플워치를 사주고 싶어근데 한달만 더있으면 신상이 나온대 ㅠㅠㅠㅠㅠ
애인이 곧 취업도 하고 그래서 딱 필요한 선물이라 딴게 안 떠올라
그래서 당일에는 맛있는 밥이랑 케이크 사주고 편지 주고 생일 선물은 사전예약해서 바로 줄게 하는거 너무 오바야..??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생일에 애플워치를 사주고 싶어근데 한달만 더있으면 신상이 나온대 ㅠㅠㅠㅠㅠ 애인이 곧 취업도 하고 그래서 딱 필요한 선물이라 딴게 안 떠올라 그래서 당일에는 맛있는 밥이랑 케이크 사주고 편지 주고 생일 선물은 사전예약해서 바로 줄게 하는거 너무 오바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