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92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 끊을 거야?
아니면 그래도 가끔 연락하고 지낼 거야?
헤어지자고 한 건 너네라고 치면
대표 사진
둥이1
연 끊어야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이유는??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우울증에 나를 힘들게해서 헤어진거면 왜 연을 안끊어 내게 독되는 관계는 다 끊어야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고마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 끊음 그런 애 둬서 얻다 써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끊은건데 어떻게 연을 이어감..너무 뻔뻔하잖아 그건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우울증이 이유여서 헤어지자고 하면, 염치 없어서라도 연락은 못할듯. 신경은 쓰여도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아지려고 안하는거면 헤어짐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8:36 l 조회 1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2
18:30 l 조회 10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4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16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4
18:22 l 조회 25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2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2
Istp들아 오히려 관심없고 동생같으면 더 말 잘걸어? 1
18:16 l 조회 13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11
18:14 l 조회 76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20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3
18:11 l 조회 31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24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24
소개팅 소개팅 후에 첨 만나는건데 영화 추천 해줘 !
18:09 l 조회 9
미녀도 시녀도 아닌데 훈훈~잘생남 만나는 여자 본적있음?6
18:08 l 조회 31
여태 잘 지내다가 갑자기 싸워서 헤어진적있어? 4
18:04 l 조회 34
이거 미련같아?
18:04 l 조회 19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27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2
17: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