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혼자 들어온 여자 신입이란 이유로
과일 깎는것도 내몫(심지어 못깎으면 못깎았다고 은근하게 꼽줌 ㅋㅋ )
설거지도 내몫인데
심지어 지들 텀블러랑 뭔 도시락통 설거지까지 겸사겸사 해달라고 쏙 넣고 감
그리고 남자 신입 들어왓을땐 ㅋ 하.. 남자애들보다 여자가 더 꼼꼼하게 더 잘하잖아. 하고 계속 나 시킴
그때만큼 공부 열심히 햇던적이 없음.. 다른 데로 옮기려고 ㅋㅋ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혼자 들어온 여자 신입이란 이유로 과일 깎는것도 내몫(심지어 못깎으면 못깎았다고 은근하게 꼽줌 ㅋㅋ ) 설거지도 내몫인데 심지어 지들 텀블러랑 뭔 도시락통 설거지까지 겸사겸사 해달라고 쏙 넣고 감 그리고 남자 신입 들어왓을땐 ㅋ 하.. 남자애들보다 여자가 더 꼼꼼하게 더 잘하잖아. 하고 계속 나 시킴 그때만큼 공부 열심히 햇던적이 없음.. 다른 데로 옮기려고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