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분당쪽에서 공무원하셔서 그런가 서초랑 과천이나 판교에 거주하시는 직원분들 종종 계신대. 공무원한다고 거지아님...적당한 부잣집에서 의사변호사 시키고 싶은건 당연한건데 그게 뜻대로안되니까 공무원이라도 시키는거지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
|
아빠가 분당쪽에서 공무원하셔서 그런가 서초랑 과천이나 판교에 거주하시는 직원분들 종종 계신대. 공무원한다고 거지아님...적당한 부잣집에서 의사변호사 시키고 싶은건 당연한건데 그게 뜻대로안되니까 공무원이라도 시키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