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직 자취 생각도 없고 결혼 생각도 없고... 걍 엄마아빠랑 같이 사는게 좋은데 주변 친구들은 다 자취하거든
이제 애들이 자꾸 물어봄 자취 생각 없냐고 ㅠㅠ
보통 30초에 본가 사는 사람 거의 없나?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
|
난 아직 자취 생각도 없고 결혼 생각도 없고... 걍 엄마아빠랑 같이 사는게 좋은데 주변 친구들은 다 자취하거든 이제 애들이 자꾸 물어봄 자취 생각 없냐고 ㅠㅠ 보통 30초에 본가 사는 사람 거의 없나? |